금요일, 7월 19, 2024
Home뉴스콜로라도 뉴스오로라 경찰서장 아트 아세베도 1년 만에 사임

오로라 경찰서장 아트 아세베도 1년 만에 사임

spot_img

오로라 임시 경찰서장인 아트 아세베도(Art Acevedo)가 사임할 예정이라고 오로라시가 화요일 보도자료를 통해 발표했다. 1년 이상 오로라 경찰국을 이끌고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한 아세베도 경찰서장은 가족과 함께하기 위해 텍사스로 돌아가기로 결정했다. 아세베도는 2022년 12월 5일에 임시 서장 자리에 임명되었으며, 1월 22일까지 근무할 예정이다.

아세베도 경찰서장은 “이는 어려운 결정이었다”며 “오로라 경찰국의 헌신적인 남녀 직원들에게 감사하다. 그동안 리더십 팀과 함께 경찰국장으로 봉사하는 것은 영광이었다. 우리는 이 놀라운, 다양하고 환영받는 커뮤니티에서 상당한 진전을 이루었다. 긍정적인 영향에 대한 자부심을 갖고 간다. 오로라는 항상 내 일부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아세베도 서장은 재임 기간 동안 직원들의 전문성을 옹호하고 모범 사례를 도입하며 책임에 중점을 두었다. 아세베도는 훌륭한 리더십을 발휘했으며 지역사회와 연대를 강화하고 부서간 신뢰와 지원을 쌓아왔다. 그는 뛰어난 리더십으로 폭력 범죄, 자동차 절도, 주택 강도 등 도시 전역의 범죄를 눈에 띄게 감소시키는 데 기여했다.

헤더 모리스(Heather Morris) 현 부국장이 2024년 1월 22일부터 오로라 경찰국의 임시 서장으로 업무를 볼 예정이다. 그녀는 오로라시의 지속적인 공공 안전 목표, 직원 유지, 우수한 인재 채용 및 범죄를 감소시키는 데 집중할 것으로 전했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 몇 주 안에 새로운 경찰국장을 지명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작년 콜로라도 타임즈와 인터뷰한 아트 아세베도 경찰서장]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