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4월 17, 2024
Home뉴스스포츠오로라시 최초 실내 축구장 갖춘 최신식 레크리에이션 센터 개장

오로라시 최초 실내 축구장 갖춘 최신식 레크리에이션 센터 개장

spot_img

1월 17일 일반에 공개, 24일 그랜드 오프닝 행사

오로라시는 13일 시 최초로 실내 축구장을 갖춘 사우스이스트 레크리에이션 센터 및 필드하우스(Southeast Recreation Center and Fieldhouse)를 개장한다고 밝혔다. 

오로라 남동쪽 (25400 E. Alexander Drive)에 위치한 레크리에이션 센터는 1월 17일 화요일 일반에 공개되고 1월 24일 화요일 그랜드 오프닝 개장행사(오후 3시 30분-5시 30분)를 할 예정이다. 

4년 만에 오로라시에서 문을 여는 레크리에이션 센터는 공공 의견 수렴 과정을 거쳐 4,190만 달러를 들여 총면적 7만 7천 제곱피트 규모로 건축 회사 파퓰러스(Populous)가 공사를 맡았다. 오로라 저수지 근처에 위치한 이 센터에는 다양한 부대시설과 로키산맥의 아름다운 전망도 제공한다. 

공원 관리공단의 브룩 벨(Brooke Bell) 이사는 “많은 커뮤니티가 참여해 의견 내어 만든 최신 레크리에이션 센터를 선보이게 되어 기쁩니다. 앞으로 새로 만들어진 공간에서 주민들이 즐기기를 기대합니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2만 3천 평방피트의 체육관은 모든 연령대의 일반인과 선수가 이용할 수 있으며 실내는 자동으로 온도가 조절되어 1년 내내 운동이나 경기를 할 수 있다. 우선 실내 운동장은 인조 잔디를 갖추고 있어 라크로스, 플래그 풋볼 및 피트니스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될 뿐 아니라 오로라시 최초의 실내 축구 리그의 본거지가 될 전망이다.

현재 오로라시는 축구팀의 등록도 함께 받고 있으며, 실내 축구장은 임대도 가능하다. 실내 축구장의 임대료는 시간당 130달러로 이용 전 48시간 전부터 예약할 수 있으나 미리 이용료를 내야 한다. 

체육관에는 약간의 경사가 있는 1/9마일 트랙이 설치되어 걷기와 달리기가 가능하고, 8천 평방피트의 다목적 체육관에는 농구 코트 1개, 교차 농구 코트 2개, 피클볼 경기장으로 전환이 가능한 배구 코트 2개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각종 운동기계와 장비를 갖춘 7천6백 제곱피트의 피트니스관에는 특별룸, 야외 공간, 스튜디오, 대형 커뮤니티룸, 연회장, 어린이 방 및 수영장을 갖추고 있다.

수영관에는 최대 깊이  7피트 실내 수영장, 워터 제트 스파 수영장, 4개 레인을 갖춘 25야드 수영장, 랩 수영장, 농구대, 어린이 수영장, 20피트 높이의 워터슬라이드 등 다양한 물놀이 시설이 준비되어 있다.

사우스이스트 레크리에이션 센터 수영장(사진:오로라시)

오로라시에서 운영하는 사우스이스트 레크리에이션 센터의 하루 이용료는 17세 이하와 62세 이상은 4달러, 18~61세는 5달러이다. 오로라시가 운영하는 6개 센터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월간 이용권은 거주자 35달러(27~61세), 비거주자는 36달러에 구매할 수 있다. 

사우스랜드몰 근처에 거주하는 한인 이 씨는 “이 지역에 체육관이 없어 파커나 다른 지역 실내체육관을 다녔는데 가까운 곳에 좋은 시설이 생기다니 너무 좋습니다. 빨리 이용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라며 환영의 소감을 전했다.

주소: 25400 E Alexander Dr, Aurora, CO 80016
웹사이트: https://www.auroragov.org/cms/one.aspx?pageId=16603635

spot_img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