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4월 24, 2024
Home뉴스오로라시, 오래된 전자 제품 재활용 이벤트 개최

오로라시, 오래된 전자 제품 재활용 이벤트 개최

spot_img

데스크톱, 노트북, 휴대폰, 태블릿, 게임 장비 등 수거 및 재활용

11일까지 전자제품 재활용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 기간동안 오로라시는 특별 할인된 금액으로 오래된 전자제품을 수거 또는 재활용 서비스를 진행한다.


오로라시의 보도 자료에 따르면 행사의 위치는 테크노 레스큐(Techno Rescue, 3251 Lewiston St., # 10)에서 진행되며, 6일(월)부터 10일(금)은 오전 8시부터 오후 4시까지, 11일(토)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운영한다.


개인이 아닌 영리를 목적으로 한 상업용 비즈니스 고객은 이벤트에 참가할 수 없다.
또한 모든 재활용되는 전자제품은 데이터 파기 인증을 받은 테크노레스큐에서 모든 데이터 저장매체를 삭제하거나 파가하여 개인의 정보와 신용을 보호하도록 조치하였다.


재활용 품목으로는 데스크톱 컴퓨터, 노트북, 휴대폰, 태블릿, 게임 장비, 가전제품 등 대부분의 전자 제품이 허용된다. 표준 식료품 백 1개에 대해 차량/개인당 $5의 요금이 부과되며, 표준 식료품 백 1개를 초과하는 적재물에 대해서는 차량/개인당 $10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결제 수단으로 현금 또는 직불카드, 신용카드 모두 가능하다.


오로라시는 일부 전자 제품 처리와 관련된 비용 상승을 해결하기 위해 이러한 항목을 재활용하는 데 다음과 같은 추가 요금을 적용했다.
・ 액정 디스플레이(LCD) 모니터: 각 $5
・ 브라운관(CRT) 모니터, 32인치 이하 TV, 모든 크기의 평면 TV: 각 $30
・ 33인치 이상 CRT 모니터 및 TV: 각 $50
・ 플로어 모델 프린터: 각 $40
・ 프로젝션, DLP(Digital Light Processing) 및 콘솔 TV: 각 $100
이밖에 허용되지 않는 품목이나 재활용에 관련된 전체 목록은 오로라시 홈페이지 AuroraGov.org/Recycle (www.auroragov.org/cms/one.aspx?pageId=16565451)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로라시는 전자제품이 일반 쓰레기로 버려지게 되면 심각한 환경 문제를 일으킬 뿐만 아니라 콜로라도의 매립지에서도 금지한 품목임을 강조하며, 친환경적 오로라시를 위해 위와 같은 이벤트를 적극 활용하기를 권장했다.


오로라시에서 진행되는 재활용 특별 이벤트는 1년에 총 4회이며, 다음 이벤트 일정은 7월 17~21일 및 7월 24~29일, 10월 2일~7일, 12월 26일~29일(및 2024년 1월 2일~6일)로 예정되어 있다.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