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11월 29, 2022
Home 뉴스 콜로라도 뉴스 오로라시 불꽃놀이 제한적 허용

오로라시 불꽃놀이 제한적 허용

독립기념일을 맞아 6월 15일부터 7월 4일까지 오로라 시에서는 허용된 제품을 구입하여 불꽃놀이 할 수 있게 됐다.

사용 가능한 제품은 분수(fountains), 휠(wheels), 스파클러스(sparklers), 뱀 폭죽(snakes), 그라운드 스피너(ground spinners) 등이다. 하지만 하늘을 향해 발사하는 모든 폭죽은 허용되지 않는다. 예를 들어 파이어 크래커(firecrackers), 보틀로켓(bottle rockets), 레이디핑거(lady fingers), 박격포 폭죽(mortars), 로마 양초(roman candles)가 이에 해당한다.

현재 콜로라도는 고온과 극심한 가뭄으로 인해 화재위험이 도사리고 있어 항상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15세 이하의 어린이는 폭죽놀이를 할 때 21세 이상의 보호자가 동반해야 한다. 

만약 허용되지 않은 불꽃놀이를 하거나 법규 위반 시 최대 2,650달러의 벌금이나 1년 이하의 징역형에 처할 수 있다. 불법 불꽃놀이에 대한 신고는 303.326.8999(Aurora Fire Rescue)번으로 하면 된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

Most Popular

뉴욕 거리 범죄 감소할까…뉴욕시 “정신이상 노숙자 강제 입원”

뉴욕시장 "정신 이상증상 노숙자 치료하는 게 도덕적 의무" 최근 길거리와 지하철에서 불특정 피해자에 대한 '묻지마 범죄'가 급증한 미국 뉴욕에서...

인플레 이긴 할인의 힘…美 사이버먼데이 매출 역대 최대 15조원

인플레에도 쇼핑대목 성황…'사이버5' 주간 쇼핑객 2억명 역대 최다 인플레이션에도 불구하고 미국 최대 온라인 쇼핑 행사인 '사이버먼데이'에 쇼핑객들이 역대...

NBA 덴버, 휴스턴 잡고 서부지구 2위로 순항 중

지난 시즌 미국 프로농구(NBA) 정규리그 최우수선수(MVP) 니콜라 요키치를 앞세운 덴버 너기츠가 휴스턴 로키츠를 상대로 129-113 승리를 거두며 서부지구 2위를 유지했다.

미국, 주택 임대료 상승세 꺾여

미국의 주택 임대료 상승세가 꺾였다.   질로우 보고서(Zillow Research)에 의하면 주택 임대료는 지난 10월에 연속 성장세를 끝내고 전월 대비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