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7월 22, 2024
Home뉴스콜로라도 뉴스오로라시, 독립기념일 맞아 불꽃놀이 금지령 7월4일까지 일시 해제

오로라시, 독립기념일 맞아 불꽃놀이 금지령 7월4일까지 일시 해제

spot_img

오로라, 콜로라도 – 오로라 소방구조대(AFR)는 올해 6월 15일부터 7월 4일까지 오로라에서 공중으로 날아오르지 않고 지면에서만 작동하는 불꽃놀이를 허용한다고 발표했다. 이는 오로라시의 기존 1단계 화재 제한을 일시적으로 해제하여 도시의 불꽃놀이 조례와 콜로라도 주의 불꽃놀이 제한 규정에 따라 불꽃놀이 제품의 판매와 사용을 허용하기로 한 결정이다.

오로라 소방구조대장 알렉 오튼(Alec Oughton)은 “우리 지역의 화재 위험을 평가하는 기준에 따르면 현재 화재 금지령을 발령할 필요가 없다”고 설명하며, “독립기념일을 불꽃놀이로 축하하려는 분들은 부상이나 화재를 예방하기 위해 주의해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오로라시의 불꽃놀이 조례는 판매 및 사용이 허용되는 불꽃놀이의 종류를 명시하고 있으며, 이 조례에 따라 불꽃놀이는 6월 15일부터 7월 4일까지 기간 동안에만 판매 및 사용이 가능하다. 허용되는 불꽃놀이는 콜로라도 주 전역에서 허용되거나 제한되는 종류와 유사하다. 

불꽃놀이를 소지, 사용 또는 발사하기 위해서는 최소 16세 이상이어야 하며, 21세 이상의 성인이 감독해야 한다. 불꽃놀이 조례 위반 시 최대 2,650달러의 벌금과 최대 1년의 징역형 및 법원이 부과하는 기타 비용을 물 수 있다.

오로라 소방구조대는 매년 이맘때 불꽃놀이 관련 의료 응급상황, 재산 피해 및 화재 위험에 대응하고 있다. 불꽃놀이를 할 때는 항상 주의가 필요하다. 안전하게 불꽃놀이를 즐기기 위해 실외에서만 실시하고, 약물이나 알코올에 취한 상태에서는 사용하지 않으며, 점화할 때 손에 들지 말고 거리를 두어야 한다. 한 번에 하나의 불꽃놀이만 점화하고, 물이 담긴 양동이를 가까이 두며, 사용한 모든 불꽃놀이 재료는 물에 담가 화재 위험을 없앤다. 불발탄이나 문제가 있는 불꽃놀이제품은 다시 사용하지 말아야 한다.

오로라시는 위급한 상황이나 생명을 위협하는 응급상황에서는 911에 신고해 줄 것을 당부했다. 참고로 2024년 오로라시의 불꽃놀이 행사는 7월 4일 오후 6시 30분부터 오로라 시립 센터 잔디밭에서 열린다.

spot_img
coloradotimes
coloradotimeshttps://coloradotimesnews.com/
밝고 행복한 미래를 보는 눈, 소중한 당신과 함께 만듭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