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4월 19, 2024
Home뉴스콜로라도 뉴스오로라시, 국선변호 최고책임자 엘리자베스 카디즈 임명

오로라시, 국선변호 최고책임자 엘리자베스 카디즈 임명

spot_img

콜로라도 주 오로라시 – 오로라시 국선변호사위원회가 엘리자베스 카디즈(Elizabeth Cadiz)를 국선변호사 최고책임자로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이로써 오로라시 국선변호사 사무실은 새로운 리더를 맞이하게 되었다.

카디즈는 2012년에 오로라시 국선변호사 사무실에 합류한 후, 2017년에는 부책임자로 승진해 경력을 인정받았다. 그녀는 7월 1일부터 전임 최고책임자 더그 윌슨(Doug Wilson)의 후임으로서 국선변호사 최고책임자 역할을 수행해 왔다.

카디즈는 2008년 노스켄터키 대학(Northern Kentucky University) 살몬 P. 체이스 법학대학을 졸업하고 형사법 변호사로 경력을 쌓아왔다. 그녀는 100회 이상의 배심원 재판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며 많은 승리를 거두었다.

카디즈는 자신이 최고책임자의 역할을 맡게 되어 영광스럽다고 강조하면서, 윌슨 전임 최고책임자의 리더십과 노고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그녀는 또한, 오로라시 주민을 위해 계속해서 헌법에 명시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것임을 다짐했다.

오로라 시 헌장에는 국선변호인과 그의 조력자들이 가난한 의뢰인들에게 정치적 고려나 사적 이익과 독립적인 변호를 제공할 의무가 있다고 명시되어 있다. 또한, 지방 조례를 위반하여 기소된 가난한 사람에게 그에 상응하는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며, 비빈곤층이 받는 서비스와 동등한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 미국 헌법과 콜로라도 주 헌법에 따르면, 법정 앞에 선 모든 사람에게는 법률적 대리권이 보장되어 있다.

spot_img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