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6월 20, 2024
Home뉴스"오로라시에 한인타운이 있나봐. (Hey, there must be Koreatown in Aurora!)"

“오로라시에 한인타운이 있나봐. (Hey, there must be Koreatown in Aurora!)”

spot_img

올해 11월 초부터 한인들뿐만 아니라 외국인들의 눈까지 사로잡는 귀엽고 톡톡튀는 매력만점의 한인타운 스티커(Koreatown Sticker)가 눈에 띄기 시작했다. 마치 오로라시 코리아타운의 마스코트처럼, 한국의 미를 대표하는 색상들과 친숙한 우리 글자 한글의 ‘ㅎ’자를 본따 만든 이 로고는 오로라 국제자매도시(Aurora Sister Cities International, 총책임자 카를린 쇼브)의 한국위원회(위원장 베키 호건)와 본지를 포함한 한인 커뮤니티를 대표하는 리더들로 구성된 K-커미티(K-Committee)의 진심어리고도 오랜 노력끝에 최종 선정되었다. 마치 색동 저고리를 입은 듯 한국의 미를 대표하는 한복을 입은 여성의 모습도 얼핏 엿보여 매우 인상적이다. 해당 오로라 한인타운 로고는 오티스 예술 디자인 대학(Otis College of Art&Design) 출신 재니스 리(Janice Lee, Nunaga Design 대표) 그래픽 디자이너가 디자인했다.


“오로라시 코리아타운이 한인 상점들과 식당들이 모여있는 곳인가봐”부터 “저 귀여운 스티커는 어디서 구입할 수 있나요?”라는 질문들까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들을 통해 입소문을 타면서 벌써부터 K문화와 K음식, K팝을 사랑하는 많은 콜로라도인들의 관심을 받고있다.

spot_img
조예원 기자
조예원 기자
고려대학교 국제학 BA · 고려대학교 언론학 BA · 덴버대학교 국제안보학 MA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