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5월 28, 2024
Home뉴스예술과 낭만이 깃든 덴버 여행!

예술과 낭만이 깃든 덴버 여행!

spot_img

14번가와 덴버 공연 예술 단지에서 시작되는 역사적인 인물.벽화 투어

문화와 공연의 중심도시 덴버를 가이드와 함께 투어해보는건 어떨까? 덴버 공연 예술 단지에서는 덴버를 안내하는 투어들이 곳곳에 있다. 투어 참가비는 1인당 $5이고, 10세 이하 어린이는 무료이다. 단, 16세 미만의 어린이는 반드시 성인과 동반해야 한다. 투어는 기상조건에 따라 취소/연기/일시 중지할 수 있으며, 투어가 50% 완료되기 전에 취소된 경우 다음 날짜의 티켓을 제공하거나 환불을 위해 연락할 수 있다. 기타 투어관련 자세한 사항은 회원가입후 문의할 수 있다.

14번가 및 덴버 공연 예술단지 투어
▶8월 14일 오후 6:00
▶덴버 시어터 디스트릭트(Theatre District)의 중심인 커티스 스트리트(Curtis Street)와 그 주변에 있는 두 개의 정사각형 블록에는 왈책, 헤이스,앨런(Walczak,Heiss,Allen)의 작품외에도 다채롭고 크고 장난기 있는 공공 예술 작품이 아주 많다. 이 투어를 통해 덴버 공연 예술 단지(Denver Performing Arts Complex)에서 선보이는 야외작품도 만날 수 있다.
투어는 참가자는 보테로 조각 근처의 덴버 공연 예술 단지 갤러리아에서 공공 예술 코디네이터와 함께 진행된다.

앨런 트루의 벽화 및 건축물 자전거 투어

앨런 트루의 벽화 및 건축물 자전거 투어
▶7월 20일, 8월 3일, 8월 24일 각 오후 3:45
▶미국 서부를 묘사한 것으로 유명한 미국 일러스트레이터, 화가 및 벽화가인 앨런 투퍼 트루(Allen Tupper True)의 역사적인 벽화를 투어한다. 벽화 외에도 1892년부터 1932년까지 덴버에서 가장 역사적인 건축물 중 일부도 투어할 예정이며, 건축물 내부 공간이 포함되기 때문에 투어 참가자는 건물 외부에서 자전거를 고정하기 위해 작동하는 자전거 자물쇠를 가져와야 한다.
투어는 약 2마일을 2시간 30분 동안 공공 예술 코디네이터와 함께 진행되며, 참가자는 보테로 조각 근처의 덴버 공연 예술 단지 갤러리아에서 정확히 오후 4시에 출발한다.

파노라마-콜로라도 사람들의 역사

파노라마: 콜로라도 사람들의 역사
▶7월 18일, 8월 9일, 8월 29일, 9월 12일 각 오후 12:30
▶니콜라 테슬라, 몰리 브라운, 에밀리 그리피스, 닐 카사디, 저스틴 포드 박사에 이르기까지 콜로라도 역사에서 두드러진 120명 이상의 인물을 탐구할 수 있는 기회이다. 컴퓨터로 추상화한 사진을 세라믹 타일을 이용해 벽화로 구성하였다.
투어는 스타우트 거리와 캘리포니아 거리 사이의 14번가에서 코디네이터의 안내에 따라 이동한 뒤, 45분간 벽화에 등장하는 작품과 사람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