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6월 21, 2024
Home뉴스연말연시 대비해 무료 코로나 자가검사 키트 추가 제공

연말연시 대비해 무료 코로나 자가검사 키트 추가 제공

spot_img

바이든 행정부는 연말 연시등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실내에서 모이고 바이러스가 더 높은 수준으로 퍼질 것을 예상해, 미국 가정에 무료 코로나19 자가검사 키트를 추가로 제공한다고 지난 20일 발표했다.

정부의 발표내용에 따르면, 무료 테스트 신청은 COVIDtests.gov를 통해 가구당 네 개의 무료 테스트를 신청할 수 있다. 이번 가을에 테스트를 주문하지 않은 사람들은 이제 두 번의 주문으로 총 여덟 개의 테스트를 받을 수 있다.

집에서 할 수 있는 테스트는 바이러스에 대한 중요한 방어 수단이며, 특히 5월에 정부가 공중보건 비상사태를 종료함에 따라 전통적인 PCR 검사가 더 비싸고 접근하기 어려워진 상황에서 더욱 중요하다.

 보건 정책 연구하는 비영리 단체인 KFF의 최근 설문 조사에 따르면, 코로나에 대한 미국인들의 인식이 다소 낮아져 미국인들 중 소수 비율만이 휴일 동안 코로나로 인해 심각하게 아프거나 가까운 사람들에게 바이러스를 퍼뜨릴 것을 우려한다고 응답했다. 반면, 겨울 동안 다른 코로나 급증이 발생할 가능성에 대해서는 절반 미만이 우려하고 있다.

그러나 질병통제예방센터(CDC)의 최신 데이터에 따르면, 11월 11일까지의 주에 미국에서 16,200명 이상이 입원했다. 이는 전주 대비 8.6% 증가한 수치라고 밝혔다.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