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4월 14, 2024
Home뉴스엘리치 가든의 롤러코스터 '트위스터3' 6월 30일 재개장

엘리치 가든의 롤러코스터 ‘트위스터3’ 6월 30일 재개장

spot_img

1년 동안 리모델링 준비…실제 토네이도의 광경, 소리, 바람과 같은 터널을 통과

7월 4일까지 온라인서 입장료 할인

엘리치 가든의 인기 롤러코스터인 ‘트위스터3’가 오랜 기다림 끝에 6월 30일 재개장 했다.

엘리치 가든은 덴버 메트로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콜로라도 유일의 세계적 수준의 복합 테마 및 워터파크이다. 이곳에는 스릴 넘치는 롤러코스터부터 작은 규모의 모험, 물보라가 튀는 워터파크, 수많은 특별 이벤트로 130년간 놀이공원으로 사랑받아 왔다.

엘리치 가든 총지배인 데이비드 도만은 시즌패스 소지자들에게 메일을 보내 “놀이 공원의 상징적인 롤러코스터인 트위스터2가 리모델을 위해 휴면 기간을 가진 후, 1년 이상의 기다림 끝에 ‘트위스터3’로 업그레이드 하여 6월 30일에 금요일 재개장했다”면서 “더욱 소용돌이치고, 뒤틀리고, 천둥치고, 곤두박질치고, 빠르게 몰아치는 폭풍을 용감하게 통과하는 경험을 선사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엘리치 가든에서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트위스터3는 실제 토네이도의 광경, 소리, 바람을 특징으로 하는 90피트 높이의 낙하와 100피트 높이의 칠흑 같은 터널을 특징으로 하는 10층 상부의 구조로 이루어져 있다. 또한 4,640피트(약 1,414미터) 길이의 트랙에서 체중의 3배 이상인 최대 3.1 GF의 중력이 가해지는 강력한 힘을 경험할 수 있다고 한다.

출처 엘리치 가든 공식 홈페이지

한편, 엘리치 가든에서는 입장료를 독립기념일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2023 시즌 패스의 경우 7월 4일 자정까지 4장 이상 구매시 개당 $69.99이다. 각 패스에는 무료 주차, 공원 무제한 입장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온라인에서만 유효하다. https://www.elitchgardens.com/season-passes/ 또, 2023년 데이 티켓의 경우 7월 4일 자정까지 데이 티켓은 개당 $34.99이다. 4장 이상 구매시 더욱 할인된 $29.99에 구매할 수 있으며 온라인에서만 유효하다. https://www.elitchgardens.com/tickets/day-tickets/
독립 기념일 이벤트는 7월 3일(월요일) 놀이공원의 폐장시장인 오후 9시 이후에 불꽃놀이가 시작된다.
https://www.elitchgardens.com/entertainment/fireworks/

spot_img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