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2월 24, 2024
Home 뉴스 에픽하이, 올해 봄에도 덴버팬들 찾아온다… 예매열풍 이미 시작!

에픽하이, 올해 봄에도 덴버팬들 찾아온다… 예매열풍 이미 시작!

한국 최정상 힙합그룹 에픽하이(Epik High)가 다가오는 4월 1일 토요일 저녁 8시 덴버에서 열릴 예정인 단독 콘서트로 작년에 이어 콜로라도 팬들을 다시 만난다. ‘ALL TIME HIGH TOUR : 2023 에픽하이 북미투어’의 덴버 콘서트는 덴버 시 이스트 콜팩스 애비뉴에 위치한 오그덴 극장(Ogden Theatre)에서 열리며, 티켓 예매가 전 세계적으로 시작되어 벌써부터 많은 콜로라도 음악 팬들의 관심과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타블로, 미쓰라, 투컷으로 구성된 한국 전통 힙합그룹 에픽하이는 지난 해부터 코로나 판데믹으로 인해 만나지 못했던 미국 내 팬들의 아쉬움을 한 방에 날려버릴 에너지 넘치는 공연을 2년 연속 선보이고 있다. 2월 27일 샌디에고를 시작으로 다가오는 4월 14일까지 북아메리카 28개 도시를 잇는 이번 에픽하이의 ‘2023 북미투어 콘서트’에 덴버시도 당당히 포함되어 4월 1일 콜로라도 팬들도 그들을 다시 만날 수 있게 되었다. 덴버에서의 콘서트는 토요일 하루만 진행되며 오후 8시부터 시작된다.


작년에 발매된 에픽하이 정규 10집 ‘EPIK HIGH IS HERE PART 2’는 이미 다채로운 글로벌 문화가 공존하는 뉴욕과 LA 거리에서도 명반의 발매를 알리며 대체 불가한 존재감으로 그들의 새로운 앨범에 대한 미국 내 음악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킨 바 있다. 세계 최대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Spotify)와 세계 최대 동영상 공유 사이트 유튜브(YouTube)도 에픽하이의 정규 10집 두 번째 앨범을 명반으로 인정하며 전광판을 선물하기도 했다. 게다가 최근 에픽하이의 타블로는 트위터를 통해 새로운 앨범을 준비 중이라고 발표해 팬들을 설레게 했다.


다채로운 장르로 꽉 채운 웰메이드 앨범들을 그대로 전달할 다가오는 덴버 콘서트에 콜로라도 음악 팬들의 기대감도 폭주 중이다.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에픽하이가 덴버에 온다니 너무 설렌다. 약 40일 동안 미국 내 28개나 되는 도시들을 방문해 강행군 속에서도 폭발적인 에너지로 모든 무대를 장악하는 에픽하이는 뮤지션들의 뮤지션”이라고 말하며 덴버 힙합 팬들은 강렬한 존재감으로도 잘 알려진 한국 힙합의 대명사 에픽하이의 재방문에 벌써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에픽하이의 북미 콘서트 일정은 그룹의 공식 웹사이트인 www.epikhigh.com 을 통해 확인할 수 있고, 4월 1일 935 E Colfax Ave, Denver, CO 80218에 위치한 덴버의 오그덴 씨어터(Ogden Theatre)에서 저녁 8시부터 진행될 예정인 에픽하이의 덴버 콘서트 티켓은 www.axs.com/events/458441/epik-high-tickets 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에픽하이 콘서트에는 16세 이상만 입장할 수 있다.

조예원 기자
고려대학교 국제학 BA · 고려대학교 언론학 BA · 덴버대학교 국제안보학 MA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

Most Popular

‘범죄도시4’ 마동석 “복싱장 운영하며 액션 연마”

"액션을 단기간 준비하는 건 아닙니다. 어릴 때부터 운동을 계속했고 지금 복싱장을 운영합니다. 복싱 선수들과 스파링을 하면서 내일 촬영이 있으면 바로 연기할 수...

美 무인우주선 ‘달 착륙’ 이틀째…”살아있고 건강, 충전도 양호”

인튜이티브 머신스 발표…사진 등 이미지는 아직 공개 안 해"정확한 위치 파악 중…과학 데이터 다운로드 명령" 달에 착륙한 미국의 민간...

캐나다인 2023년에 16,000명 이상 안락사와 그 문제점

생명의 존엄성에 대한 윤리적 이슈 캐나다는 세계에서 가장 광범위한 안락사 제도를 갖고 있는 국가 중 하나이며, 이는 더욱...

제 10회 한인기독교회 축복장학금 접수안내

2024년 한인기독교회에서 준비한 장학사역은 기독교를 바탕으로 한 목회자, 찬양사역자, 선교사,전도사 자녀들을 위하여 장학금을 준비하였습니다. 미래를 이끌어 갈 하나님의 자녀를 축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