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6월 19, 2024
Home뉴스콜로라도 뉴스에스티스 파크 트램웨이 복원 재개통

에스티스 파크 트램웨이 복원 재개통

spot_img

에스티스 파크 트램웨이(Estes Park Aerial Tramway)가 다시 문을 열었다! 이 트램웨이는 1955년 제2차 세계대전 참전 용사인 로버트 헤론이 전쟁 중 이탈리아에서 트램웨이를 구축한 경험을 바탕으로 건설되었다. 1955년 7월 처음으로 대중에게 공개된 이후, 2020년과 2023년을 제외하고 계속 운영되어 왔다. 이 트램웨이는 그동안 300만 명 이상의 사람들을 프로스펙트 산 정상까지 안전하게 운송해왔다.

로버트 헤론은 1999년 사망할 때까지 트램웨이를 직접 관리했으며, 이후 그의 아들 존 헤론이 뒤를 이어 운영했다. 존 헤론은 2022년에 사망하였고, 그로 인해 2023년에는 트램웨이가 운영되지 않았다. 그러나 2024년 3월 21일, 헤론 가족은 트램의 지분을 곤돌라 벤처스(Gondola Ventures)에 매각했다. 이를 통해 2024년 5월 25일, 트램웨이는 다시 대중에게 문을 열었다.

트램 시스템은 두 대의 차가 서로 균형을 맞추어 산을 오르내리는 방식으로, 하나가 정상에 있을 때 다른 하나는 아래에 있다. 성인 입장권 가격은 $21.95이며, 5세 이하 어린이는 무료다. 방문 시간 예약과 입장권 구매는 웹사이트(estestram.com)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c) 콜로라도 타임즈,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spot_img
coloradotimes
coloradotimeshttps://coloradotimesnews.com/
밝고 행복한 미래를 보는 눈, 소중한 당신과 함께 만듭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