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4월 16, 2024
Home뉴스콜로라도 뉴스에스테스 파크와 스팀보트 스프링스 '은퇴자를 위한 최고 명소'로 두 곳 선정돼

에스테스 파크와 스팀보트 스프링스 ‘은퇴자를 위한 최고 명소’로 두 곳 선정돼

spot_img

1996년부터 온라인으로 운영되고 있는 교육 지리 웹사이트 World Atlas는 최근 ‘은퇴자를 위한 최고의 로키산맥 명소’ 목록을 발표했다.

World Atlas는 “은퇴 후의 편안한 삶을 준비하기 위해 재정적으로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많은 은퇴자들이 좋은 환경에서 여유로운 생활을 추구한다”며 “콜로라도 주는 이러한 측면에서 은퇴자들에게 이상적인 장소로 평가되고 있다고 언급했다.

World Atlas 첫 번째로 선정된 곳은 에스테스 파크(Estes Park)이다. 로키산맥 국립공원의 동쪽 관문에 위치한 이곳은 하이킹, 조류 관찰, 자연 속 휴식 등을 제공한다. 또한 훌륭한 의료 시설과 골프장도 갖추고 있으며, Front Range의 더 큰 도시로의 이동도 비교적 수월하다.

두 번째로 선정된 도시는 스팀보트 스프링스(Steamboat Springs)였다. 콜로라도 북서부에 위치한 이 마을은 스키와 낚시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주변 다른 산악 지역보다 발달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스팀보트 스프링스는 모험, 역사, 문화가 살아 숨 쉬는 진정한 산악 마을로, 현대적인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어 퇴직자들에게 이상적인 장소라고 평가 받고 있다.
스팀보트 스프링스의 상공회의소는 “일 년 내내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을 보장하며 방문객을 환영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스팀보트를 방문하면 완벽한 산악 천국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spot_img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