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4월 14, 2024
Home뉴스콜로라도 뉴스어린이와 임산부를 위한 치과 치료 혜택, 'CHP+' 프로그램 안내

어린이와 임산부를 위한 치과 치료 혜택, ‘CHP+’ 프로그램 안내

spot_img

치아 관련 진단에서 수술까지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 제공

콜로라도 주는 어린이와 임산부에게 더 나은 치과 건강 관리를 제공하기 위해 Child Health Plan Plus(CHP+)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Health First Colorado(콜로라도의 메디케이드 프로그램) 자격 기준을 초과하는 가정을 대상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공공 건강 보험 혜택을 제공한다.

CHP+는 18세 이하 어린이와 임산부를 대상으로 하며, 이들의 가계 소득이 연방 빈곤 수준(FPL)의 260% 이하인 경우에 한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프로그램은 콜로라도 주민으로서 합법적으로 거주해야하며 Health First Colorado 지원대상이 아니거나, 다른 보험 혜택을 받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자격이 주어진다.

CHP+는 치과 연례 검진, 치아 엑스레이 등의 진단 서비스와 불소 치료, 크리닝, 실런트 등 예방 서비스를 포함하여 다양한 치과 치료를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충치나 손상된 치아를 복구하는 경우 기본적인 충전재를 이용한 서비스, 일부 치아를 제거해야 하는 구강 수술 서비스, 치아의 신경과 뿌리 부분을 치료하는 서비스 등이 포함된다. 단, 위에 나열된 서비스는 매년 최대 $1,000까지 치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비용 측면에서, 모든 CHP+ 혜택과 마찬가지로 일부 고소득 가정은 소액의 수수료나 자기부담금을 지불해야 할 수 있다. 그러나 CHP+ 임산부에게는 치과 서비스에 대한 자기부담금이 부과되지 않으며, 진단 및 예방 서비스에 대해서도 수수료가 없다.

CHP+ 치과 진료 혜택을 받으려면 CHP+ 프로그램에 등록해야 한다. 치과 서비스가 가능한 치과를 찾으려면 memberaccess.dentaquest.com에 로그인하여 신청서를 다운 받아 작성하고, 필요 서류를 제출해야 한다. CHP+의 서비스에 질문이 있는 경우 (888) 307-6561, TTY: 711로 전화하거나 온라인을 통해 이메일을 보낼 수 있다.

spot_img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