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4월 17, 2024
Home뉴스아직 쓸만한데… 어디에 버려야할까? (2)

아직 쓸만한데… 어디에 버려야할까? (2)

spot_img

부피가 큰 매트리스부터 작은 콘텍트렌즈까지… 재활용 수거업체에 대한 알찬 정보

(지난호에 이어)

용도에 맞지 않아 청소업체에서 가져가지 않거나 폐기물 업체에 의뢰하려 해도 처리비용이 부담스러워 집안에 쓸모없이 방치되있는 물건들이 있을 경우에 해결방법이 있다.

콜로라도의 많은 비영리 기관에는 매립지에서 쓰레기 처리로 인해 발생하는 환경오염을 줄이고, 발달 장애가 있거나 범죄 경력이 있는 사람들을 고용하는 직업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재활용이 가능한 물품들을 수거하거나 기부받아 재활용 또는 재판매하고 그 수익금을 지역발전을 위해 사용하고 있다.

다음은 재활용 수거업체에 대한 정보이다.

[배너]
ㆍ수거업체: Mile High Workshop 720-446-8612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은 비닐 배너들을 모아 온라인을 통해 토트백, 더블백, 파우치로 새로 디자인해 판매한다. 수익금은 중독, 노숙자, 재소자들의 직업 훈련 프로그램으로 제공된다.

[컴퓨터, TV, 전자제품]
ㆍ수거업체: BlueStar Recyclers 덴버점-303-534-1667 / 콜로라도스프링스점 719-597-6119
컴퓨터, TV, 모니터, DVD 및 VCR 플레이어, 스테레오, 휴대폰, 프린터, 팩스, 전자레인지, 헤어드라이어, 진공청소기 및 선풍기등 전자 폐기물을 분해하고 재활용하여 매립지에서 발생하는 유해환경 호르몬과 처리비용을 줄이는데 기여한다. 사용 가능한 컴퓨터가 최소 15대 이상인 경우 픽업이 가능하며, 저소득 가정에 저렴한 비용으로 제공하기 위해 중고 컴퓨터를 개조한다. 이 기업은 장애가 있는 사람들을 위한 지역 일자리 창출을 목적으로 운영하는 비영리 사회적 기업이다.

출처 WeeCycle 공식 페이스북

[유아용품]
ㆍ수거업체: WeeCycle 719-319-7792
카시트, 이유식, 분유, 유아 의류, 물티슈, 유아용 의자, 유아용 침대, 유모차 및 사용하지 않은 새 기저귀 등을 수집하여 소독과 세척 및 검사를 마친 다음, 노숙자나 기타 어려움을 겪는 가족이나 단체에 기부된다.

출처 GreenSheen 공식 페이스북

[페인트]
ㆍ수거업체: GreenSheen 720-854-8722
이 회사는 수거된 라텍스 페인트를 정제하여 프리미엄 라텍스 페인트로 재탄생시키는 공정을 갖추어 매립지에 버려질 페인트의 85.8%를 재활용하고 있다. 덴버시 포함 6개의 카운티의 거주자가 10갤런 이상의 페인트 보유했을 경우, 무료 픽업이 가능하다. 단, 에어로졸 페인트 및 페인트 시너와 같은 일부 품목은 허용되지 않는다. 이 회사는 교도소 시스템과 협력하여 창고 직원의 약 2/3가 이전 수감자를 고용하고 있다.

출처 SustainAbility 공식 홈페이지

[재활용이 어려운 기타 용품들]
ㆍ수거업체: SustainAbility 303-524-9570
버블 랩 , 사용한 콘택트 렌즈 , 오래된 소화기 및 화재 경보기, 책, 양초 왁스, 안경, 비닐 레코드, 금속 열쇠 등 등 실제로 ‘재활용하기 어려운’범주의 물품들을 재활용하거나 퇴비화 하는 회사이다. 수수료는 $3부터 시작한다.
이회사는 지적 발달 장애가 있는 사람들을 고용하고 있다.

spot_img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