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1월 26, 2023
Home 뉴스 연예 뉴스 아이유-이종석 '톱스타 커플' 탄생…"동료에서 연인으로"

아이유-이종석 ‘톱스타 커플’ 탄생…”동료에서 연인으로”

2022년 마지막 날 가요계와 방송가를 아우르는 톱스타 커플이 탄생했다.

가수 겸 배우 아이유(본명 이지은·29)와 배우 이종석(33)이 열애 중이라고 양측의 소속사가 31일 밝혔다.

이종석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31일 온라인 매체 디스패치를 통해 제기된 열애설을 인정하며 “두 사람은 친한 동료 관계에서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해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아이유의 소속사인 이담엔터테인먼트 관계자 역시 “두 사람이 오랫동안 친한 동료 사이로 지내다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며 “따뜻한 시선으로 두 사람을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앞서 디스패치는 아이유와 이종석이 최근 일본 나고야에서 크리스마스 연휴를 함께 보냈다고 밝히며 4개월째 연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두 사람의 열애설이 제기되면서 전날 이종석이 MBC 연기대상 수상소감에서 감사를 전한 인물이 아이유가 아니냐는 추측이 나온다.

드라마 ‘빅마우스’로 MBC 연기대상을 받은 이종석은 “제가 군 복무를 마치고, 많은 고민과 두려움, 괴로움이 많았는데 그때 인간적인 방향성, 긍정적 생각을 하게 해 준 분이 있다”며 “항상 그렇게 멋지게 있어 줘서 고맙고, 내가 아주 오랫동안 많이 좋아했다고, 너무 존경한다고 전하고 싶다”고 말한 바 있다.

모델 출신 배우인 이종석은 2010년 드라마 ‘검사 프린세스’로 데뷔해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학교 2013′, ‘너의 목소리가 들려’, ‘닥터 이방인’, ‘피노키오’ 등에서 주연을 맡았다.

영화 ‘코리아'(2011), ‘관상'(2013), ‘노브레싱'(2013), ‘브이아이피'(2017), ‘마녀 2′(2021), ‘데시벨'(2021) 등에도 출연했다.

2008년 가수로 데뷔한 아이유는 ‘좋은날’·’너랑 나’·’팔레트’ 등 히트곡을 꾸준히 내며 국내를 대표하는 여성 싱어송라이터로 자리매김했다. 2011년 드라마 ‘드림 하이’ 이후 ‘프로듀사’, ‘호텔 델루나’, ‘나의 아저씨’ 등 흥행작에 출연하며 배우로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

최근에는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이 연출한 영화 ‘브로커’로 칸국제영화제에 입성하기도 했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loradotimeshttps://coloradotimesnews.com/
밝고 행복한 미래를 보는 눈, 소중한 당신과 함께 만듭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

Most Popular

거침없는 국제 금값…온스당 2천 달러 고지·최고가에 근접중

미국 국채 매력 줄고 달러 가치 떨어지면서 금 투자 수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국제 금값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나이 속여 美뉴저지 고교 입학한 29세 한인여성…나흘만에 체포

미국 뉴저지주에서 서류를 위조해 고등학교에 입학, 고교생 행세를 하려던 29세 한인 여성이 경찰에 체포됐다. 26일 WABC 방송 등 지역...

‘구인 제안·연봉 조정’ 이메일 주의…北 해커의 ‘피싱’일 수도

美 보안업체 보고서 "北 해커 TA444, 기존과 다른 새로운 방식 시도""지난달 美·加 금융·교육·의료분야 대규모 피싱…작년 10억불 탈취" 북한...

골드만삭스 “美 경기침체 없이 연착륙할 것…부채한도가 변수”

"경기침체 확률 35%"…월가의 대체적인 예상치 65%보다 낮아 글로벌 투자은행 골드만삭스는 25일 미국이 경기침체를 피할 수 있다는 견해를 유지하면서도 연방정부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