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5월 26, 2024
Home뉴스아스펜 리조트에 나타난 깜짝 '곰', 경비원 공격… 열린 문 통해 주방에 들어가

아스펜 리조트에 나타난 깜짝 ‘곰’, 경비원 공격… 열린 문 통해 주방에 들어가

spot_img

아스펜에 있는 세인트 레지스 아스펜 리조트에서 한 경비원의 느닷없는 곰의 공격을 받아 허리에 부상을 입고 구급차로 인근 병원에 이송됐다.

콜로라도 공원 및 야생동물 보호국(CPW)에 따르면 아스펜 경찰국(APD)은 지난 10월 23일 월요일 오후 11시경 호텔 주방 내부에서 곰이 공격했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했다.

이날 밤 호텔 당직 경비원이 부엌에 있던 곰을 발견했고, 곰은 경비원의 등을 공격했다. 놀란 경비원은 뒷걸음을 치다 넘어졌지만 재빨리 곰에게서 벗어나 911에 신고했다. 다행히 큰 부상을 입지 않은 경비원은 인근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화요일 오전 일찍 퇴원했다.

야생동물 보호국은 곰을 조사하고 수색하기 위해 10월 24일 화요일 자정 직후 현장에 도착했다. 조사 과정에서 곰이 안뜰 근처에 있는 문을 통해 호텔로 들어갔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야생동물 보호국은 곰의 가슴에 있는 식별 표시를 통해 위치를 파악하고 10월 25일 수요일 이른 시간에 아스펜에서 공격을 가한 곰을 찾아내 안락사 시켰다.

야생동물 보호국의 조사관들은 “이번 사건은 곰이 겨울잠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여전히 활동적이라는 사실을 상기시켜주는 불행한 사건이다. 사람들이 아스펜 마을 경계 내에서 곰과 기타 야생 동물을 보는 것은 흔한 일이지만, 야생 동물이 침입할 수 있도록 공간을 제공하는 일은 곰과 인간 모두의 안전을 위협하는 일”이라고 밝혔다.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