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4월 12, 2024
Home뉴스콜로라도 뉴스아리엘 발레단 제 25회 "오로라의 결혼식" 공연 예정

아리엘 발레단 제 25회 “오로라의 결혼식” 공연 예정

spot_img

가족 친화적인 작품…빨간 망토와 늑대, 장화 신은 고양이 등 동화속 친근한 동물들도 함께 등장

콜로라도 발레단 아리엘이 제작한 “잠자는 숲속의 공주”의 3막인 “오로라의 결혼식” 공연이 다음 주말 열린다.

이 즐거운 3막에서는 잠자는 숲속의 공주 오로라의 결혼식을 위해 동화책 속 등장인물들의 모두 모인다.

올렉 데도그류크(Oleg Dedogryuk)와 패트리샤 렌제티(Patricia Renzetti)가 연출한 “잠자는 숲속의 공주”의 세 번째 막인 “오로라의 결혼식”은 화려하면서도 가족 친화적인 작품으로 발레 매니아들에게는 매우 인기있는 작품이다.

올해로 25회를 맞이하는 발레단 아리엘의 “오로라의 결혼식” 공연은 발레는 표트르 일리치 차이콥스키가 작곡한 음악에 맞춰져 있으며 마리우스 프티파의 안무로 1889년에 완성되었다. 이 즐거운 공연에서는 빨간 망토와 늑대, 파랑새와 플로린 공주, 장화 신은 고양이 등 우리에게 친숙한 동화 속 인기 동물 캐릭터들이이 오로라 공주와 데지레 왕자의 결혼식을 위해 모두 모여 축하한다.

쉬지 않고 1막으로 진행되는 이 작품은 모든 연령대의 팬들이 사랑하는 동화 속 인물들을 한 자리에서 함께 볼 수 있는 흔치 않고 즐거운 기회를 선사한다. 공연이 끝난 후 티 파티에서 맛있고 달콤한 간식과 함께 의상을 입은 발레단들을 만나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ㆍ날짜:
-1차: 10월 14일 오후 3시
장소: JCC Mizel 예술 문화 센터의 Elaine Wolf 극장(350 S. Dahlia St., Denver 80246)
-2차: 10월 15일 오후 3시
장소: Northglenn 예술 문화 센터의 Parsons 극장(1 E. Memorial Parkway, Northglenn, 80233)
티켓: 성인 $25, 노인과 학생 $23, 어린이 $20.
ㆍ문의: (303) 945-4388

spot_img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