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2월 24, 2024
Home 뉴스 콜로라도 뉴스 아라파호 카운티, 팬데믹 피해 중·소기업 위한 임대 보조금 신청받아

아라파호 카운티, 팬데믹 피해 중·소기업 위한 임대 보조금 신청받아

신청 마감 4월 16일 금요일 오후 5시까지

아라파호 카운티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재정적 타격을 입은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임대료 보조 프로그램의 신청을 받고 있다.

대상 기업은 최소한 2019년 12월 이전부터 아라파호 카운티에 실제 주소가 있어야 하며 직원이 500명 미만이어야 한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해 수입의 25% 이상의 손실을 기록 중이어야 하고, 코로나19 공중 보건 명령으로 인해 사업을 폐쇄했거나 축소한 사실을 증명할 수 있어야 한다.

팬데믹으로 인해 이미 전액 보조금을 받은 업체, 마리화나 취급소, 비영리 단체, 자택 사업체는 신청에서 제외된다. 가장 큰 타격을 입은 기업이 우선권이 주어지며, 업체당 최대 10만 불까지 지원된다.

현재 웹사이트(arapahoegov.com/SBRF)를 통해 지원을 받고 있으며, 신청 마감은 4월 16일 금요일 오후 5시까지이다. 웹사이트에 신청 샘플도 고지하고 있으므로 모든 조건이 충족되는 신청자만 신청해줄 것을 요청하고 있다.


보조 프로그램에 관해 궁금한 사항은 이메일(arapahoecaresgrant@arapahoegov.com) 또는 전화( 303-636-1359)로 문의할 수 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

Most Popular

‘범죄도시4’ 마동석 “복싱장 운영하며 액션 연마”

"액션을 단기간 준비하는 건 아닙니다. 어릴 때부터 운동을 계속했고 지금 복싱장을 운영합니다. 복싱 선수들과 스파링을 하면서 내일 촬영이 있으면 바로 연기할 수...

美 무인우주선 ‘달 착륙’ 이틀째…”살아있고 건강, 충전도 양호”

인튜이티브 머신스 발표…사진 등 이미지는 아직 공개 안 해"정확한 위치 파악 중…과학 데이터 다운로드 명령" 달에 착륙한 미국의 민간...

캐나다인 2023년에 16,000명 이상 안락사와 그 문제점

생명의 존엄성에 대한 윤리적 이슈 캐나다는 세계에서 가장 광범위한 안락사 제도를 갖고 있는 국가 중 하나이며, 이는 더욱...

제 10회 한인기독교회 축복장학금 접수안내

2024년 한인기독교회에서 준비한 장학사역은 기독교를 바탕으로 한 목회자, 찬양사역자, 선교사,전도사 자녀들을 위하여 장학금을 준비하였습니다. 미래를 이끌어 갈 하나님의 자녀를 축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