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5월 26, 2024
Home뉴스신시스, 'Discover·Decide·Drive' 주제로 금융 교육 세미나 성황리에 개최

신시스, ‘Discover·Decide·Drive’ 주제로 금융 교육 세미나 성황리에 개최

spot_img

신시스 콜로라도 지점(대표 허진옥)이 지난 주말, 콜로라도에서 ‘Discover·Decide·Drive’를 주제로 한 금융 교육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5일 웨스트민스터 더블트리호텔과 6일 오로라 파빌리온 빌딩에서 열렸으며, 오전에는 한국어로, 오후는 영어로 진행되어 다양한 참석자들이 참여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특히, F&G의 부사장 Rodolfo Sierra와 신시스의 이재동 DFD(District Field Director)가 주요 강사로 나섰다.

이재동 DFD는 강연에서 신시스 에이전트들이 다양한 배경을 가지고 있음을 강조했다. 많은 에이전트들이 주부, 회사원, 비즈니스 운영 중인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들 대부분이 미래 자산 관리에 대한 관심에서 출발하여 금융 교육을 받고 에이전트가 되었다고 전했다. 또한, 주식이나 부동산과 달리 금융 시장의 변동에 영향을 받지 않으면서도 사망, 질병 등 예기치 않은 사건에 대비할 수 있는 보험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왼쪽부터 허진옥 콜로라도 지점장, 임희경 FD, 로덜포 F&D부사장, 이재동 DFD(사진 이현진 기자)

Sierra 부사장은 F&G가 신시스의 49% 지분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신시스의 가치를 높이 평가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밝혔다. 또한, F&G는 신시스를 통해 마이너리티 인구에 대한 관심을 확대하고 있음을 강조했다.

한국어 세미나 강사로는 임희경 FD가, 영어 세미나에서는 박재경 FD가 강연을 맡아 에이전트가 된 계기를 공유했다. 임희경 FD와 박재경 FD 모두 리빙 베네핏의 장점을 발견하고 금융 교육을 통해 에이전트로서의 경로를 선택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현재 베이비 부머 세대의 은퇴와 관련하여 보험 에이전트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이는 금융 분야에서 활동할 새로운 에이전트들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세미나는 참석자들에게 금융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고 보험 에이전트로서의 기회를 탐색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되었다. 참석자들은 세미나를 통해 금융 교육의 중요성과 함께, 신시스 보험회사가 제공하는 다양한 보험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배울 수 있었다.

세미나를 마치고 따로 인터뷰를 진행한 Rodolfo Sierra F&G 부사장은 2016년부터 신시스와 파트너쉽을 맺어왔는데 2023년부터 49%의 지분을 보유하며 더욱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있다며, 이는 양사 간의 사실상의 동업 관계를 의미한다고 밝혔다.

루덜포 부사장의 발언에 따르면, 2009년부터 지속된 이 파트너십은 신시스 에이전트 5000명이 F&G가 보유한 자산에 대해 맞춤 상담을 제공하고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상품을 판매하는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이러한 과정에서 꾸준한 교육과 개발이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신시스는 한국 커뮤니티 뿐만 아니라 비한국어권 커뮤니티에도 지속적으로 금융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비한국어권 참여율은 20-30%에 달하며, 이는 신시스의 교육 프로그램이 다양한 소수민족 커뮤니티에도 폭넓게 영향을 미치고 있음을 보여준다.

Rodolfo Sierra 부사장이 직접 텍사스, 시애틀, 콜로라도를 순회하며 세미나를 진행하는 것은 F&G가 신시스에 대해 갖고 있는 큰 기대와 신뢰를 상징한다. 이는 또한 보험 업계에서 신시스의 위치와 가치를 높이 평가하고 있음을 의미하며, 신시스 에이전트들에게 제공되는 교육의 질과 깊이를 더욱 강화할 필요성을 강조한다.

허진옥 신시스 콜로라도점 대표는 콜로라도에서 오픈한지 햇수로 4년째가 되었다며, “이번 세미나의 핵심 목표 중 하나는 잘못된 보험 지식과 선입견을 교정하고, 리빙 베네핏과 같은 중요한 금융 상품이 어떻게 참석자들의 금융 생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지 설명하는 것이다. 이를 통해 참석자들은 보험과 금융에 대한 새로운 인식을 가지고, 더 나은 미래를 위한 금융 계획을 세울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보험 상담 또는 에이전트 문의는 신시스 콜로라도지점, 전화번호 (303) 801-0357로 하면 된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신시스 보험은 금융 교육의 접근성을 높이고, 참석자들에게 더 나은 금융 미래를 설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했다. <이현진 기자>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