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6월 20, 2024
Home뉴스신동윤 아메리칸 패밀리 종합보험, 면 마스크 무료 배부 행사 성황리에 마무리

신동윤 아메리칸 패밀리 종합보험, 면 마스크 무료 배부 행사 성황리에 마무리

spot_img

지난 4일 금요일 오후에는 오로라시에 소재한 신동윤 종합보험(대표 신동윤)에서 코로나 판데믹으로 인해 힘든 시기에 지역 주민들에게 따뜻한 온기과 격려를 나누는 뜻깊은 행사가 열렸다.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보험회사 사무실 앞에서 면 마스크를 각 가정당 2개씩 무료로 배부한 것인데, 생각보다 행사 시작 전 많은 인파가 몰려 사무실 직원들이 분주하게 마스크 배부를 시작했다. 마스크는 선착순으로 배부되었고, 중복으로 마스크를 받아가는 것을 막아 더 많은 이들에게 마스크를 나누어주기 위해 반드시 신분증을 지참해야 마스크를 받을 수 있었다.

당일 행사 부스를 지 이들은 신동윤 종합보험 사무실 직원들인 케이(Kyung Lee) 씨와 정진덕(JinDeok Jung) 씨 였는데, 무더운 날씨에도 면 마스크를 받으러 온 한인들을 위해 친절하게 안내하고 열심히 봉사하는 모습이었다.
이 날 행사를 위해 신동윤 종합보험 사무실에서 준비한 마스크는 총 700장으로, 본사인 아메리칸 패밀리 보험(American Family Insurance)에서 반을 지원, 그리고 신동윤 종합보험 사무실에서 비용의 반을 부담하여 이번 행사를 정성껏 준비했다고 한다.

마스크를 배부하고 있는 직원들과 면 마스크를 받으러 온 한인들


마스크도 원래 500장만 배부할 예정이었지만 넉넉히 준비하기 위해 700장을 주문했다고 신동윤 대표(Dong Shin)는 밝혔다. 신 대표는 본지와의 인터뷰에서 “코로나 판데믹이 생각보다 더 오랫동안 지속될 것 같기에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고자 준비한 행사”라고 언급하며 “이제 곧 여름의 막바지가 다가오고 날씨가 추워지면서 현 상황이 어떻게 될 지 모르니, 장기적인 시점에서 한인분들이 마스크를 갖고 계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싶었다”고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당일 행사에서 배부된 무료 면 마스크는 세탁해서 재사용이 가능한 마스크였는데, 마스크를 넣어서 세탁할 수 있는 작은 세탁망도 함께 제공되어 세탁 시 마스크가 손상되는 것을 방지하고 몇 번씩이나 빨아서 쓸 수 있어 환경친화적이다.
마스크를 받으러 온 한인들도 면 마스크와 함께 제공된 작은 세탁망을 보고 매우 유용할 것 같다며 흡족한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신동윤 종합보험의 사무실 주소는 2712 S Havana St. #D, Aurora, CO 80014 이며, 문의전화는 (303)557-4020 으로 하면 된다.

spot_img
조예원 기자
조예원 기자
고려대학교 국제학 BA · 고려대학교 언론학 BA · 덴버대학교 국제안보학 MA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