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 스시과 친절한 서비스로 아라파호에서 맛집으로 유명한 ‘쇼 스시 앤 이자카야'(Sho Sushi & Izakaya, 대표 Sam)가 올겨울 올 유캔 잇으로 서비스를 변경하면서 깔끔한 맛과 가성비 좋은 스시집으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이처럼 쇼 스시가 올 유캔 잇 업계의 대세로 급부상하게 된 이유는, 기존 업계처럼 저렴한 가격으로 무한 리필이 가능한 장점 뿐 아니라, 이자카야 스시(일본식 술집)의 손맛을 그대로 유지한다는 것에 있다. 일반적인 올 유캔 잇 식당들은 테이블의 빠른 회전과 수요를 맞추기 위해 기계를 이용해 롤이나 초밥을 만든다. 그러나 쇼 스시는 이자카야 스시 특유의 셰프의 손맛을 고집하며 고퀄리티의 스시레스토랑의 맛을 추구한다.



Sam대표는 정상급 실력의 셰프로 아라파호에서 가게문을 열기 이전에 이미 DTC지역에서 ‘바라스시'(ばらずし. 초밥에 여러 가지 해산물과 채소, 표고버섯, 코야두부, 달걀 지단을 섞어서 만든 초밥)로 입맛을 사로잡았던 실력파이다.
그는 “쇼시스의 살아 있는 맛은 ‘후리소소켄와 사마다께루'(降り注ぐ剣は水を妨げる. 잘드는 칼은 물을 막는다는 일본속담)의 정통을 지키는 데 있다. 정해진 순서에 따라 요리를 하나씩 먹는 방식인 ‘가이세키 요리’를, 시장에서 구하는 가장 맛있는 재료를 요리사가 순서를 정하여 바에서 직접 제공하는 ‘오마케세 방식’으로 서비스하여, 손님들이 특급호텔이나 고급일식당의 퀄리티를 서비스 받을 수 있도록 지향하고 있다” 며 “생선의 결과 특성에 맞춰 냉동 식자재는 냉장으로 해동한 후, 생선의 신선도를 유지하는 등 스시의 풍미를 높일 수 있는 비법과 기술로 손님들에게 최선의 맛을 제공하려 노력한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쇼 스시에서는 한류의 중심적인 식문화를 가미한 한국식 퓨전스시에 인기가 있으며, 오코노미야끼, 타코야끼, 한국식 갈비구이 등도 맛 볼수 있다.
상호명: 쇼 스시 앤 이자카야 (Sho Sushi & Izakaya)
주소: 6583 S Parker Rd #400, Centennial, CO 80016
영업일: 화요일~일요일 (월요일 휴무)
영업시간: 점심-화요일~토요일 (오전 11시~오후 2시 30분)
저녁-화요일~일요일 (오후 4시~우호 9시)
연락처: (303) 353-4192
홈페이지: www.shosushico.com (온라인 주문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