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7월 14, 2024
Home뉴스콜로라도 스프링스 캠퍼스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 용의자 구속

콜로라도 스프링스 캠퍼스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 용의자 구속

spot_img

콜로라도 대학교 콜로라도 스프링스 캠퍼스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으로 인해 대학 당국과 콜로라도 경찰이 사망 조사에 착수했다. 이 사건으로 캠퍼스는 일시적으로 폐쇄되고, 기숙사 거주 학생들에게는 현장에 머물 것을 명령하는 등 긴급 대응이 이루어졌다.

콜로라도 스프링스 경찰서(CSPD)는 콜로라도 대학교 콜로라도 스프링스 캠퍼스에서 사망한 두 젊은 성인, 새뮤얼 노프와 셀리 몽고메리를 살해한 두 건의 1급 살인 혐의로 같은 학교에 재학하는 니콜라스 트레본 조던을 구속했다고 월요일, 2월 19일에 업데이트를 통해 발표했다.

24세의 노프와 26세의 몽고메리는 금요일 이른 아침 캠퍼스 내 알파인 빌리지 아파트에서 총에 맞아 숨진 채 발견되었으며, 이 사건으로 인해 잠시 동안 캠퍼스가 봉쇄되었다. 경찰은 곧 이어진 성명에서 현재 어떠한 지속적인 위협도 없다고 밝혔고, 캠퍼스는 재개되었지만 주말 동안 수업은 취소되었다.

CSPD는 이 사건이 서로 알고 있던 사람들 사이의 고립된 사건이며, 대학이나 그 밖의 다른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무작위 공격이 아니었다고 재차 강조했다.

조던은 금요일 저녁 체포 영장이 발부된 후부터 수색 중이었으며, 월요일 아침 콜로라도 스프링스의 클리프 포인트 서클 이스트 4900 블록에서 차량 안에서 발견되어 체포되었다. 조던은 총격 당시 콜로라도 스프링스 대학에 재학 중이었으며, 현재 엘파소 카운티 감옥에서 100만 달러의 보석금으로 구금되어 있으며, 화요일에 법정에 출두할 예정이다.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