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4월 19, 2024
Home뉴스한인 뉴스세컨홈 커뮤니티 파더스데이 맞아 노래와 마술쇼 선보여

세컨홈 커뮤니티 파더스데이 맞아 노래와 마술쇼 선보여

spot_img

지난 6월 16 금요일 세컨홈에서는 일요일인 파더스데이에 함께 할 수 없는 아버님들을 위해 미리 파더스데이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파더스데이는 새로운 건물로 확장이전 후 처음 맞이하는 파더스데이로써 이전보다 두배 이상의 고객이 늘어나며

많은 남자 어르신들이 자리를 빛내 주었기에 더욱 의미가 깊다.

비록 회원 모두 참석하지는 못했지만 멋진 양복에 선글라스 파이프를 입에 물고 우스꽝스러운 수염까지 붙인 컨셉은 어르신들의 얼굴에 웃음꽃이 활짝 피기에 충분했다.

세컨홈 직원들은 재능이 많기로도 유명한데 사무실 직원들이 연습한 찬양과 노래로 시작해 주방에 근무하는 직원들이 주걱을 들고나와 코러스를 연출하는 등 어르신들과 함께 노래부르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맛있는 갈비 도시락 점심식사 후에는 마술쇼를 준비하였는데 마술을 평생 처음 접해보는 어르신들은 마냥 신기해하며 어린아이처럼 즐거워했다.

한편, 직원들과 어르신들이 하나가 되어 즐거운 시간을 보낸 세컨홈은 이번주에 물좋고 경치 좋기로 유명한 파인벨리 랜치팍에서 여름소풍을 보낼 계획이다.

또한 돌아오는 7월에는 제 1회 세컨홈 노래자랑을 대대적으로 계획하였는데 1등상금 $300/ 2등 $200/ 3등 $100 뿐만 아니라 참여한 모든 분들께는 참가상을, 인기상과 아차상도 준비되어있다고 한다

참가대상은 덴버의 모든 시니어분들이며 신청 및 접수는 720-990-0922 로 하고 전화 또는 메시지로 곡명과 성함을 남겨주시면 된다.

어르신들의 즐거운 삶을 위해 늘 새로운 아이디어를 창의적으로 고민하고 나누는 세컨홈은 모든 아이디어와 프로그램 행사 사진과 동영상을 유투브, 인스타, 페이스북을 통해 공유해 많은 분들이 함께 보고 즐기고 있다고 전했다.

spot_img
spot_img
Esther Kim
Esther Kim
부모교육 전문가, 덴버 한국어 놀이학교 교장, 키즈 유니버시티 디렉터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