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5월 30, 2024
Home뉴스한인 뉴스세컨홈 커뮤니티, 제1회 노래자랑 성료

세컨홈 커뮤니티, 제1회 노래자랑 성료

spot_img

지난 7월 14일 세컨홈 제1회 노래자랑이 개최됐다. 세컨홈 노래자랑이 개최된다는 소식에 각지에서 접수가 빗발쳐 조기에 접수를 마감했다는 소식이 들려올 만큼, 14일 당일 세컨홈에는 노래자랑대회에 출전하는 어르신들과 가족, 친지들 약 150명이 대거 참석했다.
세컨홈 회원들 뿐 아니라, 타사 회원인 어르신들까지 대거 참여한 노래자랑은 모두 함께 어울려 즐기는 신명나는 시간이었다.

쟁쟁한 심사를 거쳐 선발된 30명의 어르신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마음껏 뽐낸 노래자랑은 1,2,3등 뿐만 아니라 아차상, 인기상에게 상금과 상품을 수여하였고, 참가한 어르신들에게 상품권과 참가상을 드렸다. 또한 타사 데이케어 어르신들 모두에게도 상금을 전달하며 참석해 주신 것에 감사를 표하기도 했다. 치열한 경쟁 끝에 전금혜씨가 대망의 1등을 차지했으며, 2등 권오석씨, 3등은 조현씨가 차지했다. 아차상은 김성지씨, 인기상은 유심현씨가 뽑혔다.

참가자들이 열창하는 동안 귀여운 손주들이 백댄서로 참여해 관중들을 흐뭇하게 만들고, 세컨홈 직원들의 몸을 사리지 않는 댄스로 흥을 유발하는 등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시간이었다.
이번 노래자랑 대회는 우리만의 잔치가 아닌 모두 함께 나누기를 기뻐하는 세컨홈의 취지와 꼭 맞는 헹사로, 모든 어르신들과 가족들, 관계자들이 하나가 되어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세컨홈 데이케어는 가입조건을 만족하는 덴버에 계신 어르신들께 모든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매일 알차고 수준 높은 프로그램으로 이미 인정을 받고 있다.

1위 전금혜씨

세컨홈 관계자는 덴버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세컨홈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받으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세컨홈의 모든 프로그램과 노래자랑 영상은 유투브에 “ 제 1회 세컨홈 노래자랑” 을 치면 볼 수 있으며 인스타와 페이스북을 통해 어르신들의 일상을 공유하고 있다.

세컨홈 커뮤니티 회원 등록 문의 전화는 720-316-6672로 하면 된다.

spot_img
coloradotimes
coloradotimeshttps://coloradotimesnews.com/
밝고 행복한 미래를 보는 눈, 소중한 당신과 함께 만듭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