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3월 27, 2023
Home 뉴스 콜로라도 뉴스 세컨홈 커뮤니티, 제 1회 청춘운동회 성료

세컨홈 커뮤니티, 제 1회 청춘운동회 성료

지난 3월 10일 금요일 세컨홈 커뮤니티는 세컨홈 데이케어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제 1회 세컨홈 청춘 운동회’를 개최했다.

청춘 운동회는 유년시절 추억을 되살려, 어르신들에게 즐거운 기억을 되살리고 건강한 운동을 하는 1석 2조의 효과로 기획되었다.

직원들은 천장에는 운동회를 위해 각 국기를 게양한 화려한 데코레이션과 게임을 위한 다양한 도구등을 마련하고 안전에 대해 만반의 준비를 하는 모습이었다.

점심으로 김밥과, 순대, 국, 떡으로 든든히 식사를 마친 후, 오후 12시부터 시작된 청춘운동회는 청팀/백팀으로 나눠져 열띤 경기를 시작했다.

구령에 맞춰 국민체조를 하는 세컨홈 회원들(사진 이현진 기자)

강사의 구령에 맞춰 국민체조로 몸풀기를 시작한 청/백팀은 이어서 운동회의 대미인 공던지기로 치열한 접전을 펼쳤다. 직원들이 들고 있는 통에 공을 넣어 남은 갯수가 많은 팀이 이기는 공던지기 게임으로, 각 팀은 최선을 다해 상대팀의 방해를 피해 공을 던지고 유쾌한 반칙을 시전하는등, 어르신들은 함박 웃음을 지으며 유쾌하게 경기에 임하는 모습이었다.

치열하게 경기에 임하는 청/백팀 선수들

이후 경보, 눈감고 발란스게임, 속담퀴즈 등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한 직원들의 센스가 돋보인 ‘세컨홈 청춘운동회’는 어르신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성황리에 경기를 마쳤다.

어르신들은 “정말 오랜만에 해보는 운동회였는데, 생각보다 체계적인 짜임새로 너무 즐겁게 경기에 임하게 되었다. 가을에도 꼭 다시 개최해서 앞으로 춘/추계 운동회로 기획되면 좋겠다”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항상 즐겁고 새로운 기획으로 호평받는 세컨홈 커뮤니티는 오는 4월에 어르신들을 모시고 칸쿤여행을 간다. 세컨홈의 가입이나 프로그램에 관한 문의 사항은 이전과 같이 720-316-6672, 또는 케어기버 번호 720-607-5608으로 하면 된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

Most Popular

“커피, 심장 리듬에 영향 없어”

커피를 마셨을 때 조기 심방 수축((PAC: premature atrial contractions)이 증가할 가능성은 거의 없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조기 심방 수축은...

美미시시피 한밤 토네이도 23명 사망…”시골마을 지도서 지워져”

골프공만한 우박에 "잔해 9㎞ 상공까지"…3개州 정전 피해 전문가 "초대형 폭풍인 슈퍼셀"…바이든 "가슴 찢어져, 모든 지원" 강력한 토네이도가 미국 동남부...

오로라 경찰국, 4월부터 자동 카메라로 과속 단속 실시

경찰 밴에서 속도위반 감지…교통 사망사고 줄이는 데 큰 효과 오로라 경찰국(APD)이 오는 4월부터 자동카메라로 과속 단속을 실시한다. 자동...

콜로라도 스프링스의 미래를 바꾸는 소중한 한표

시장, 시의원, TOPS 연장 등 4월 4일 선거에 동참하세요 콜로라도 스프링스의 유권자들은 오는 4월 4일 새로운 시장과 시의원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