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들을 위하는 세컨홈의 귀한 마음은 캘리포니아에도 전해졌다.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두고 있는 Kahuna Chair 에서 덴버에 있는 세컨홈에 최신모델 마사지 체어 3대를 도네이션 했다는 소식이다.
덴버에는 아직 지사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세컨홈 어덜트 데이케어에 도네이션을 결정한데는 세컨홈의 어르신들을 위하는 마음이 카후나 마사지체어의 사람을 귀하게 여기는 경영철학과 뜻이 통했다고 본다
카후나 마사지 체어는 캘리포니아 뿐 아니라 전 미주 마사지 체어 판매 1위 브랜드로써 사람을 존중하는 남다른 철학을 바탕으로 건립된 회사이다.
마사지 체어가 생소하신 어르신들은 어린아이 같이 좋아하셨고 잠깐 마사지를 받았는데도 다리와 어깨가 시원하다고 좋아하시면서 마사지체어를 도네이션 해주신 카후나 마사지 최고라고 손하트를 날리셨고, 복 많이 받으시라며 맘껏 신남을 표현하셨다.






또한 세컨홈은 콜로라도 지역사회를 위해 건물을 오픈하여 돌아오는 4/13일 이낙연 총리의 간담회가 계획되어 있으며 이후 콜로라도 체육회 후원의 밤 행사등을 후원하고 있다. 세컨홈 대표 한인 오마르씨는 “모든 콜로라도 지역사회에 문을 열어두고 있으니 많은 문의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항상 즐겁고 새로운 기획으로 호평받는 세컨홈 커뮤니티는 오는 4월에 어르신들을 모시고 칸쿤여행을 간다. 세컨홈의 가입이나 프로그램에 관한 문의 사항은 이전과 같이 720-316-6672, 또는 케어기버 번호 720-607-5608으로 하면 된다.






“카후나 체어” 는 AJX Distribution Inc. 와 Kahuna Worldwide의 공식 브랜드명이다. 1997년 마사지 체어 시장에 진출함과 동시에 마사지 체어의 핵심부품 유통을 시작으로 설립되었다.
지속적인 고객들과의 소통을 통해 고객 서비스 및 AS의 중요성 또한 최우선이라는 경영철학에 집중한 결과 2015년“KAHUNA CHAIR®”브랜드 런칭이 가능하였다.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쌓아온 노하우를 통해 빠른 성장을 이루며 6년만에 각종 분야에서 마사지 체어 업계 최초라는 타이틀을 보유하고 지속하고 있다.
<기사제공 세컨홈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