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7월 23, 2024
Home뉴스한인 뉴스세컨홈 커뮤니티, '어머니날 기념' 특별한 이벤트 성료

세컨홈 커뮤니티, ‘어머니날 기념’ 특별한 이벤트 성료

spot_img

세컨홈 커뮤니티는 지난 5월 9일 오전 어머니날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어르신들은 어머니날 행사에 맞춰 화사한 옷을 차려입고 행사에 참석해 어머니날의 주인공으로 기념 사진 촬영을 하며 시종일관 즐겁게 행사를 즐겼다.


특히 지난해부터 세컨홈 어머니날 행사에 참여해온 할렐루야 교회(담임목사 김창훈)에서 100인분의 떡을 새벽부터 직접 만들어 대접하였으며 성음 크로마하프 연주팀이 참석해 아름다운 하프 음악에 맞춰 ‘나의 살던 고향은’, ‘오빠생각’ ‘안에 있는 나에게’ ‘물과 같은 보혈은’등 주옥 같은 가곡과 찬양노래를 불러 감동을 선사했다. 또한 박시연 팝페라 가수가 참석해 풍부한 성량을 뽐내며 ‘아름다운 나라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 ‘너와 나 지금 여기에’등 아름다운 노래를 선사해 큰 박수를 받았다.

공연을 마치고 점심 메뉴로 갈비찜, 녹두 빈대떡, 미역 냉채, 오이무침, 콩나물무침, 만두, 잡채 등 푸짐한 음식과 간식을 대접해 모두 즐겁게 식사를 마쳤다. 행사를 마친 후 세컨홈은 회원들에게 상품권과 함께 쌀 한포대씩 선물로 증정했다.
마지막으로 어르신들은 남녀노소 불문하고 직원들과 함께 즐겁게 춤을 추었다. 화사한 의상으로 무대가 더욱 화사하게 빛나며 피날레를 장식하였고, 오래전부터 준비한 어르신들의 추억의 사진을 동영상으로 제작해 상영해 어르신들의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행사를 마무리한 세컨홈 데이케어/홈케어는 기념일마다 새롭고 참신한 아이디어로 어르신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세컨홈 회원 등록 문의전화는 720-316-6672로 하면된다.

<기사제공 세컨홈 커뮤니티>

spot_img
coloradotimes
coloradotimeshttps://coloradotimesnews.com/
밝고 행복한 미래를 보는 눈, 소중한 당신과 함께 만듭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