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4월 23, 2024
Home뉴스세컨홈 커뮤니티, 발렌타인데이 맞아 설레었던 추억 선사해

세컨홈 커뮤니티, 발렌타인데이 맞아 설레었던 추억 선사해

spot_img

‘추억의 학창시절’로 옛 기억의 설레임 재연

2월 14일 화요일 세컨홈 커뮤니티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어르신들을 위해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의 컨셉은 ‘추억의 학창시절’로 어르신들에게 설레었던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옛 교복을 공수해 어르신들이 교복을 입고 추억을 공유하며 즐겁게 하루를 보낼 수 있었다.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내내 소년 소녀로 돌아간 어르신들은 시종일관 발그레한 모습으로 웃음이 떠나질 않았다는 후문이다.


특별히 점심은 코아크 푸드몰 비빔하우스에서 어르신들을 위해 정성스레 준비한 돈까스와 샐러드, 미소국을 대접하였다. 어르신들은 학창시절의 추억을 되새기며 기념촬영을 하고 당시 특별한 날 먹을 수 있었던 돈까스 식사를 하며, 특별한 기념을 선사해준 세컨홈과 코아크 푸드몰 대표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한 돌아오는 금요일에는 코아크 푸드몰 떡볶이 음식점에서 김밥과 떡볶이, 어묵국과 만두 100인분을 점심식사 도시락으로 도네이션 할 예정이며, 도와주시는 분들께 감사를 거듭 전한다고 세컨홈 커뮤니티 관계자는 전했다. 그리고 미리 제작한 세컨홈 로고가 새겨진 따뜻한 재킷과 머그잔, 그리고 초콜릿을 모든 클라이언트와 손님들에게 선물로 제공하였다.


세컨홈 커뮤니티의 선한 영향력이 전해지며 지역 한인 커뮤니티에서도 지속적으로 동참하며 서로 나누는 기쁨이 넘쳐난다. 또한 세컨홈 커뮤니티 한인 데이케어센터가 기존 건물의 5배에 달하는 단독건물로 확장 이사하며 시니어분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있다. 특히 지난 한달동안 10명의 새로운 신규회원이 등록하며 새로 세컨홈 커뮤니티 식구가 되는 기염을 토했다고 밝혔다.


세컨홈 커뮤니티는 항상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애쓰고 있다. 세컨홈 커뮤니티 가입 문의는 데이케어 (720) 316-6672, 홈케어 문의 (720) 607-5608이며 새 주소는 3138 S Parker Rd. Aurora, CO 80014이다.

<기사제공 세컨홈 커뮤니티>

spot_img
coloradotimes
coloradotimeshttps://coloradotimesnews.com/
밝고 행복한 미래를 보는 눈, 소중한 당신과 함께 만듭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