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7월 14, 2024
Home뉴스한인 뉴스세컨홈 커뮤니티, 덴버 아트뮤지엄 초청으로어르신들과 한국 분청사기 감상의 특별한 시간가져

세컨홈 커뮤니티, 덴버 아트뮤지엄 초청으로어르신들과 한국 분청사기 감상의 특별한 시간가져

spot_img

세컨홈 어덜트 데이케어는 지난 1월 18일, 덴버 아트뮤지엄의 초청을 받아 특별한 문화 체험의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어르신들은 한국의 전통적인 미를 대표하는 분청사기를 비롯하여 뮤지엄에 전시된 다양한 한국 작품들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누렸다. 특히, 일부 어르신들에게는 이번 방문이 생애 처음으로 미술관을 방문하는 특별한 순간으로 기록되어 그 의미를 더했다.

덴버 아트뮤지엄에서는 세컨홈 어덜트 데이케어의 어르신들을 위해 특별히 관람료 면제 혜택을 제공했으며, 이는 뮤지엄의 관대함과 지역 사회에 대한 기여의 일환이었다. 세컨홈 어덜트 데이케어 측은 이번 행사를 추진해 준 덴버 아트뮤지엄 관계자들과 송민수 오로라시 보좌관에게 깊은 감사의 뜻을 전했다.

세컨홈 커뮤니티는 어르신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업체로 알려져 있으며, 이번 무료 미술관 관람 이벤트는 그들의 노력이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에 얼마나 기여하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사례 중 하나다.

세컨홈 커뮤니티 파커점의 주소는 3138 S Parker Rd. Aurora, CO 80014이며, 회원 등록 및 문의를 원하는 이들은 720-990-0922로 연락하면 된다.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