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4월 24, 2024
Home뉴스세컨홈, 어르신들을 위해 '민족의 대명절 한가위' 준비해

세컨홈, 어르신들을 위해 ‘민족의 대명절 한가위’ 준비해

spot_img

지난 9월 29일 세컨홈은 민족의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세컨홈에서는 어르신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기존 회원뿐 아니라 늘 이웃 지역사회에 도 어르신들께도 배풀기를 아끼지 않는 세컨홈은 모든 어르신들을 초대하여 푸짐한 식사 이외에도 송편과 따로 준비한 $20상당의 선물을 방문하신 모든 고객분들께 제공해드렸다. 또한 기존고객분들께는 한국에서 직접 공수해온 $100상당의 황제침향단 한박스 씩을 드리며 어르신들의 건강을 챙겨드렸다.

선물 뿐만 아니라 순서 순서 마다 어르신들의 웃음 소리가 끊이지 않았다. 예술고등학교에 재학중인 정동환 군의 감미로운 노래와 직원 한예찬 군의 수준급 피아노 연주로 잔치의 문을 열었고 특별히 이번에는 아빠밴드가 어르신들을 위해 공연을 해주어서 어르신들의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이후 한복패션쇼, 재기차기 대회 강상수월래 라인댄스로 흥을 돋구었고 직원들이 준비한 부채춤은 그야말로 박수갈채를 받았다.

맛있는 점심 이후에는 $2000상당의 경품추첨이 진행됐으며, 총 25개의 선물을 나눠드렸고 함께 나누는 즐거움을 선사하면서 마지막으로 회원과 직원전체  사진촬영을 진행하고 소풍가는 인생을 부르며 행복한 한가위잔치를 마무리하였다.

세컨홈의 한가위 영상과 사진은 세컨홈 인스타그램과 유투브를 통해 볼 수 있다.

<기사제공 세컨홈 커뮤니티>

spot_img
coloradotimes
coloradotimeshttps://coloradotimesnews.com/
밝고 행복한 미래를 보는 눈, 소중한 당신과 함께 만듭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