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수요일 세컨홈 어덜트 데이케어 센터에서는 어르신들을 모시고 보태닉 가든에 즐거운 소풍 나들이를 했다.
싱그러운 나무와 꽃들 사이에서 더 활짝 핀 어르신들의 미소를 보면서 직원들과 어르신들이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또한, 소풍후에는 어르신들이 가장 좋아하는 부페 레스토랑에서 점심을 드신 후 집으로 귀가하면서 오랜만에 꽃구경을 하고 바람을 쐬서 기분이 좋다고 서로 즐겁게 담소를 나누었다.



어르신들에게 항상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컨홈 어덜트 데이케어는 매번 새로운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요가, 기체조, 라인댄스, 건강체조, 빙고 이외에도 다음주 부터는 회원분들을 대상으로 페이셜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주름 많고 검버섯 많은 얼굴에 무슨 돈을 쓰냐는 어르신들도 있지만 마음만은 청춘인 어르신들께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유지하도록 미용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고객 한분한분을 부모님처럼 생각하고 마음을 다해 섬기는 세컨홈 어덜트 데이케어에 등록을 원하시는 분은 세컨홈 데이케어 전화번호로 문의 가능하며, 또한 회원이 아닌분들도 매주 금요일에 무료 체험이 가능하다. 무료 체험으로 방문할 경우에도 회원과 같은 조건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세컨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