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6월 23, 2024
Home뉴스한인 뉴스세컨홈 어덜트 데이케어센터, 고객과전직원들에게 코로나19 백신 3차 부스터샷 제공

세컨홈 어덜트 데이케어센터, 고객과
전직원들에게 코로나19 백신 3차 부스터샷 제공

spot_img

지난 10월 29일 세컨홈 어덜트 데이케어센터에서 병원예약이나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을 위해 코로나19 백신 3차 부스터샷을 제공, 모든 회원들과 직원들이 접종을 마쳤다. 한주 전인 22일에는 고객과 직원들을 위해 센터에서 고객들과 전직원들에게 독감주사를 접종하기도 했다.

세컨홈 간호사 김명희씨는 “연세가 많은 어르신들이 일일이 마켓이나 약국에 가서 맞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이렇게 데이케어센터에서 편하게 접종하실 수 있도록 서비스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번 부스터샷을 위해 전적으로 인력 및 약물을 지원해준 ‘CAHEP’ 의 약학박사 박수지씨는 “어르신들에게는 무엇보다 반드시 필요한 코로나19 부스터샷 접종을 조금 더 편하게 접종하실 수 있게 도와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세컨홈 어덜트 데이케어센터 회원인 한 어르신은 부스터샷을 접종하려면 자녀들이나 지인들에게 부탁해서 예약하고 방문하려니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었는데, 이렇게 직접 데이케어센터로 의료진들이 방문하여 안전하고 편하게 접종할 수 있어 너무 다행이라며, 의료진들에게 거듭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

오로지 어르신의 즐거움과 건강을 위한 서비스에 중점을 두고 있는 세컨홈어덜트 데이케어는 하바나몰 뉴욕제과 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현재 총 3개의 건물에서 아랍데이케어, 한국 데이케어, 영어권 데이케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문의전화는 720-990-0922으로 하면 된다.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