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12월 9, 2023
Home 뉴스 세컨홈 데이케어, 어르신들 모시고 즐거운 한국영화 관람 나들이

세컨홈 데이케어, 어르신들 모시고 즐거운 한국영화 관람 나들이

지난 8월, 연달아 덴버지역에서 개봉하는 한국 영화를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세컨홈 커뮤니티에서 놓칠리가 없다.
연달아 개봉한 첫번쨰 영화로는 ‘비상선언’ 두번째 영화는 ‘이순신 장군’이 주인공으로 나오는 영화 ‘한산’이었다.

세컨홈 데이케어는 어르신들을 위해 항상 상영관 전체를 미리 예매하여 널찍한 장소에서 불편함이 없게 영화관람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 도중에 화장실을 가시거나 볼일 보셔도 불편함이 없도록 하기 위함이다. 덕분에 오랜만에 한국어로 상영한 한국 영화들을 두루 관람한 어르신들은 너무 재밌었다며 즐거워 하셨다는 후문이다.

어떠한 서비스든 가장 먼저 가장 좋은 것을 어르신들께 대접하고자 하는 세컨홈은 아랍 시니어케어와 더불어 한국어 서비스 시니어케어가 성공적으로 운영중이며, 곧 스페니쉬와 곧 우크라이나 클라이언트를 위한 데이케어도 준비중이다.

세컨홈 커뮤니티는 5년전 설립이후 꾸준한 성장을 보이고 있으며 현재 300명이 넘는 회원이 등록되어 있으며, 데이케어 수익의 20% 이상을 사회에 환원하는 건강하고 정직한 기업이다. 또한 데이케어가 위치한 오로라 시와 긍정적인 관계를 맺고 있으며 지역 커뮤니티 사업에 항상 세컨홈의 도네이션을 아끼지 않는다.

최근 아이리프 지점의 한인 추석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고 지난 토요일에 있었던 Taste of Middle East행사에서는 총 1500명의 지역 주민들이 참여하는 큰 행사를 마쳤다.
더불어 한인 데이케어의 이전을 앞두고 내년에 있을 덴버지역 한인 행사 계획을 이미 마쳤으며, 특히 지역건강검진 및 사회봉사 활동에 촛점을 맞추고 있다.
세컨홈 커뮤니티의 문의는 아래 전화번호로 하면 되고 유트브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덴버 지역 커뮤니티에 서비스를 전체 공개하고 소개하고 있다.

또한 세컨홈은 방문간호사 프로그램 셋업을 마쳤으며 방문 간호사로 일할 간호사를 구하고 있다.
앞으로 세컨홈 회원들은 가사일을 돕고 일상생활을 도와주는 케어기버(가사도움)뿐만 아니라 전문 간호사가 직접 클라이언트를 방문하는 전문간호사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된다.
세컨홈만의 수준높고 차별화된 서비스는 덴버 모든 시니어 분들 또는 장애를 가지신 아동과 성인 모두에게 열려 있다.

덴버지역에서 혼자 거주하시는 어르신 또는 부모님들의 건강과 일상생활을 걱정하고 계시다면 홈케어 전화번호 (720) 607-5608 로 문의하기 바란다. 데이케어 전화번호는 (720) 316-6672이다.

<기사제공 세컨홈 커뮤니티>

coloradotimeshttps://coloradotimesnews.com/
밝고 행복한 미래를 보는 눈, 소중한 당신과 함께 만듭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

Most Popular

웰드 카운티 보안관실, 우편을 통한 마약 밀반입 여성 체포

지난 12월 7일, 27세의 모니카 모레노(Monica Moreno,그릴리 거주)가 마약이 묻은 우편물을 교도소 수감자에게 보낸 혐의로 체포됐다고 웰드 카운티 보안관실이 보도자료를 통해 밝혔다.

테일러 스위프트 ‘에라스 투어’, 사상 최초 10억 달러 매출 돌파

엘튼 존 고별공연 제치고 최고 매출 기록…내년 아시아·유럽 순회 팝스타 테일러 스위프트의 순회공연인 '에라스 투어'가 사상 최초로 매출 10억...

17세에 美 변호사시험 합격 후 18세에 검사된 한인 청년 화제

캘리포니아주 툴레어카운티 지검의 피터 박 검사 미국 캘리포니아주에서 17세의 나이에 변호사 시험에 '소년 급제'하고 최근 검사에 임용된 청년이 한인으로...

콜로라도에도 옐로스톤처럼 간헐천이 있다고?

콜로라도에서 유일한 간헐천인 가이저 스프링(Geyser Spring)은 옐로우스톤 국립공원의 웅장한 간헐천들과 달리 규모가 작지만 흥미로운 자연 현상을 보여준다. 이 간헐천은 지하 마그마에 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