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5월 26, 2024
Home뉴스한인 뉴스세컨홈케어, 77주년 광복절을 맞아 어르신들과“대한독립 만세” 외쳐

세컨홈케어, 77주년 광복절을 맞아 어르신들과“대한독립 만세” 외쳐

spot_img

어르신들과 함께 늘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내는 세컨홈 어덜트 데이케어/홈케어에서는 지난 8월 12일 고국을 떠난지 오랜 어르신들과 함께 77주년 광복절을 의미있게 보냈다.
오전에는 어르신들이 제일 좋아하는 라인댄스로 흥겹게 몸을 풀고 이어 광복절 행사가 이어졌다.
지난 삼일절 행사에 이어 광복절도 삼행시 대회를 시작으로 팀별로 머리를 맛대어 시상을 떠올리는 어르신들의 모습이 마냥 진지한 모습이다.

광복절날 노래를 다함께 부르고 태극기를 흔들고 대한독립 만세를 외치며 광복의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을 함께 나누었고 맛있고 푸짐한 음식과 떡으로 어르신들의 마음을 풍족하게 하였다.
세컨홈은 어르신들에게 늘 새롭고 유익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곳으로 정평이 나있다.
작은 절기 행사도 진심으로 뜻깊은 행사를 제공하며 어르신들의 하루를 소중히 여기는 세컨홈의 회원이 되기를 희망하는 분은 아래 연락처 (데이케어 문의 (720) 316-6672, 케어기버 문의 (720) 607-5608)로 연락하면 된다.

또한 더욱 자세한 프로그램과 세컨홈의 일상이 궁금하다면 유투브 채널 검색에 ‘세컨홈’을 검색하고, 페이스북과 인스타에 사진과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spot_img
coloradotimes
coloradotimeshttps://coloradotimesnews.com/
밝고 행복한 미래를 보는 눈, 소중한 당신과 함께 만듭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