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3월 27, 2023
Home 뉴스 세컨홈케어, 확장이전 및 구정맞이 설날 대잔치

세컨홈케어, 확장이전 및 구정맞이 설날 대잔치

세컨홈 커뮤니티는 지난 20일 오전 10시부터 새로 이전한 장소(3138S Parker Rd. Aurora, CO 80014)에서 확장 이전과 한국 최대 명절인 구정 설을 맞이하여 성대한 잔치를 벌였다.


세컨홈 첫 공식행사는 깔끔하고 모던하게 리모델링한 새 장소에서 치뤄졌다. 세컨홈 커뮤니티 회원들과 가족, 지인들을 초청하여 오전 10시부터 치뤄진 행사의 첫 공연은 가야금 연주자 이수아양의 연주로 시작되었다. 이수아양은 어르신 청중들에게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라는 덕담을 건네고 곧바로 수준급의 연주를 선보였다. 손녀뻘인 이수아양이 능숙한 솜씨로 어르신들이 좋아하는 민요 ‘ 아리랑’, ‘날좀보소’,’도라지 타령’등을 연이어 연주하자, 방청객들은 흥이 절로 나는 노래를 부르고, 앞으로 나와 어깨를 들썩이며 춤을 추었다.


이어 하닌 오마르 대표가 인삿말에서 “새로운 장소에 오신걸환영한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라”고 덕담을 건넸다. 다음 순서로는 직원들이 연습하여 멋진 탱고춤을 선보인 후, 라인 댄스타임에는 곱게 한복을 차려입은 어르신들이 나와 흥겹에 율동하며 건강하게 몸을 풀었다.


이후, 전문 사진사를 불러 단체 사진과 개인 추억사진과 동영상을 촬영한 후 정성껏 만든 푸짐한 설날 음식을 함께 나눴다. 식사 후에는 행원권을 추첨하여 설날 잔치에 방문한 모든 손님들에게 특별 제작한 도마와 소고기를 선물하였다. 특별히 선물 가방으로 M마트 이주봉 사장이 어르신들을 위해 무료로 제공한 쇼핑가방에 담은 뜻깊은 선물해 더욱 어르신들이 기뻐했다는 후문이다. 행사가 끝난 후, 신규 회원 5명이 새로 세컨홈 커뮤니티에 등록하였다.


한편, 세컨홈 커뮤니티는 확장 이전 기념으로 연이어 오는 27일 금요일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 케햅 클리닉에서 의료진들이 방문해 오미크론샷, B형간염, 독감 등의 예방접종과 무료 혈액검사(비보험자는 기존 검사비용의 20%)가 진행된다. 대상자는 콜로라도 거주자면 누구나 접종 가능하고 아이디와 코비드카드는 반드시 지참해야 한다. 단, 보험카드가 없어도 접종받을 수 있다. 무료 혈액검사와 예방접종 행사를 한다.

매니저 윤수경씨는 “세컨홈 커뮤니티는 한인 커뮤니티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꾸준한 행사를 계획중이다.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세컨홈 커뮤니티 새 주소는 3138 S Parker Rd. Aurora, CO 80014이며, 세컨홈의 가입이나 프로그램에 관한 문의사항은 이전과 같이 720-316-6672, 또는 케어기버 번호 720-607-5608으로 하면 된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

Most Popular

“커피, 심장 리듬에 영향 없어”

커피를 마셨을 때 조기 심방 수축((PAC: premature atrial contractions)이 증가할 가능성은 거의 없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조기 심방 수축은...

美미시시피 한밤 토네이도 23명 사망…”시골마을 지도서 지워져”

골프공만한 우박에 "잔해 9㎞ 상공까지"…3개州 정전 피해 전문가 "초대형 폭풍인 슈퍼셀"…바이든 "가슴 찢어져, 모든 지원" 강력한 토네이도가 미국 동남부...

오로라 경찰국, 4월부터 자동 카메라로 과속 단속 실시

경찰 밴에서 속도위반 감지…교통 사망사고 줄이는 데 큰 효과 오로라 경찰국(APD)이 오는 4월부터 자동카메라로 과속 단속을 실시한다. 자동...

콜로라도 스프링스의 미래를 바꾸는 소중한 한표

시장, 시의원, TOPS 연장 등 4월 4일 선거에 동참하세요 콜로라도 스프링스의 유권자들은 오는 4월 4일 새로운 시장과 시의원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