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리프에 위치한 세컨홈 한인 어덜트 데이케어 센터에서는 6월 17일(금요일)에 Father’s Day를 기념하는 행사가 열렸다. 크고 작은 행사를 자주 개최하는 세컨홈이지만 한인 시니어분들을 위하는 마음이 진심으로 느껴지는 Father’s Day 행사에 많은 한인 클라이언트들이 만족스럽고 즐거운 시간을 보낸것으로 보여진다. 이날 행사에는 댄스타임과 포토타임 그리고 한국의 정이 느껴지는 따뜻한 식사로 식순이 이루어졌다.
세컨홈 한인 어덜트 데이케어의 Bob 부사장은 한인 시니어분들께 디양한 행사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과 교감하고 이번 Father’s Day 행사로 부모님으로써 살아온 세월에 작게나마 보답하고 싶은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하였다고 한다. Bob 부사장은 “diversity”, 즉 “다양성”을 강조하였는데 한인 시니어분들이 항상 정해진 목적으로 세컨홈 데이케어를 찾는것이 아닌 다양한 행사들로 한인 시니어분들의 설레임을 일께워서 세컨홈 데이케어로 오는 발걸음을 가볍게 만들고 싶다는 마음을 전하였다.



거동이 불편하셔서 댄스타임에는 참가하지 못한 한 할머니께서는, “같이 댄스를 즐기진 못하더라도 눈으로 그리고 마음으로는 항상 즐길수 있어서 행복하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모습만 보아도 흥이 난다”라고 말씀해 주셨다.
또한, Father’s Day로 축하를 받으신 한 어르신께서는, “세컨홈에서 이렇게 축하를 받아서 쑥스럽지만 기쁘다”라고 전하시면서 “자식들의 안부와 행복이 나의 삻의 원동력이였고 지금의 낙이다”라고 말씀해 주셨다. Father’s Day행사로 이렇게나마 부모님의 사랑을 다시금 느낄수 있었던 세컨홈 데이케어였다.
마지막으로, 푸른하늘, 소나무같은 한결같은 사랑을 주신 부모님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싶게 만드는 세컨홈 데이케어에 Father’s Day 행사의 소개를 마친다.



세컨홈 데이케어 커뮤니티는 많은 한인 시니어분들이 덴버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이용하실수있는 한인 사랑방이라는 칭호를 얻은것으로 정평이 나있다.
세컨홈 어덜트 데이케어 센터의 문의는 720-990-0922로 하면 되고 그 외 홈케어 문의는 720-607-5608로 하면 된다.
주소는 10730 E Iliff Ave #4707, Aurora, CO 80014이다.
김지호 학생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