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5월 26, 2024
Home뉴스세라젬 콜로라도 센터, 콜로라도 덴버에 그랜드 오프닝

세라젬 콜로라도 센터, 콜로라도 덴버에 그랜드 오프닝

spot_img

혁신적 의료기기로 통증 관리의 새 지평을 열다

지난 4일 목요일, 콜로라도 덴버에 위치한 세라젬 콜로라도 센터가 화려한 그랜드 오프닝을 가졌다. 세라젬은 1998년에 설립된 한국의 대표적인 의료기기 전문업체로, Pain FDA 인증을 받은 제품들을 제공하며 전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이번 덴버 지점의 오픈은 세라젬의 글로벌한 성장을 더욱 가속화할 전망이다.

세라젬의 대표적인 제품군에는 추간판 탈출증 및 퇴행성 협착증 치료에 도움을 주는 의료기기부터, 근육통 완화와 혈액 순환 개선에 기여하는 온열 매트와 에어셀 마사지기, 그리고 생리통 치료를 돕는 제품까지 다양하다. 이들 제품은 특히 척추 질환과 관련된 통증 관리에 효과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그랜드 오프닝을 기념하여 세라젬 덴버 지점에서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방문객들은 첫번째는 무료, $10에 40분간의 맛사지 체험을 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의료기기 구매 시 $50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V4모델과 V6모델의 의료기기 구매 시 세라젬 기능성 화장품이 증정된다.

세라젬 덴버점에서 만나본 토드 점장(이현진 기자)

특히,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세라젬 센터는 과거 20년간 콜로라도 스프링스에서 세라젬 센터를 운영해온 토드 커틀러(Todd Coulter) 지점장이 맡고 있다. 토드 지점장은 세라젬 제품이 특히 물리치료 클리닉에서 여러대를 한꺼번에 구매하는 등 큰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하며, 세라젬의 효능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지역 사회에 제공하고자 한다. 특별히, 토드 지점장은 의사의 처방전이 있을 경우, 택스 디덕션 혜택이나 의료기기의 할인 구매가 가능하다고 귀뜸했다. 이는 보험회사에 따라 다를 수 있으므로, 구매 전에 반드시 보험회사에 문의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한다.

오픈 기념으로 진행되는 경품 추첨 이벤트는 4월 19일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영어 소통에 어려움을 겪는 방문객들을 위해 한국어 상담 서비스도 제공된다. 관심 있는 분들은 이메일(Denver@ceragemus.com)이나 전화(720-788-6131)로 예약 또는 문의하거나, 직접 7200 S Alton Way, Suite A170 Centennial, CO 80112에 위치한 센터를 방문하여 체험하고 상담받을 수 있다.

오픈한 지 얼마 안되어 지금은 언제든지 예약 없이 방문해도 된다는 토드 지점장은 세라젬의 놀라운 효능을 널리 콜로라도민들에게 알리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세라젬 콜로라도 센터의 새로운 지점 오픈은 단순히 한 의료기기 업체의 확장을 넘어서, 보다 많은 사람들이 첨단 의료 기술을 통해 통증 관리와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게 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