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6월 19, 2024
Home뉴스미국 뉴스세계 최대 규모의 주유소 편의점 체인 '버키', 콜로라도 진출 앞두고 채용 이벤트...

세계 최대 규모의 주유소 편의점 체인 ‘버키’, 콜로라도 진출 앞두고 채용 이벤트 개최

spot_img

주유소 편의점 체인인 ‘버키(Buc-ee’s)’가 내년 콜로라도 진출을 앞두고 채용 이벤트를 실시한다.

1982년 텍사스에서 출발한 버키는 미국 내에서 가장 큰 규모의 편의점으로, 고객에게 사랑받고 있다. 텍사스 세비에빌에 위치한 버키는 74,707평방피트로 세계 최대 규모의 편의점으로 기네스북에 등재되어 있으며, 케이티 지점은 세계에서 가장 긴 세차장을 자랑한다.

이 편의점은 넓은 매장 공간과 다양한 스낵, 제과류, 기념품, 여행 용품을 판매하며, 특히 육포와 매장에서 직접 만든 텍사스 버거로 유명하다. 또한, 미국에서 가장 깨끗한 편의점 화장실로도 잘 알려져 있어 여행객들에게 편안함을 제공한다.

콜로라도 존스타운에 개장할 편의점의 정확한 개점 날짜는 아직 발표되지 않았지만, 2024년 개장을 목표로 공사가 진행 중이다.

버키는 2024년 1월 23일부터 27일까지 러브랜드의 엠바시 스위트 호텔(4705 Clydesdale Pkwy)에서 대규모 채용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시간당 급여는 $18에서 $23으로, 정규 직원을 채용할 계획이며, 의료 혜택, 401K, 그리고 1년에 3주간의 유급 휴가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채용 직무에는 식료품 저장고 관리팀, 선물/상품 관련 직원, 계산원, 관리자 및 기타 다양한 직책이 포함되어 있다. 채용 행사에 관심 있는 구직자는 온라인으로 사전 신청을 해야 한다.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