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7월 24, 2024
Home뉴스콜로라도 뉴스세계 최대 규모의 맥주 축제 'Great American Beer Festival'이 다가온다!

세계 최대 규모의 맥주 축제 ‘Great American Beer Festival’이 다가온다!

spot_img

콜로라도 컨벤션 센터에서 3일 동안 4개의 세션으로 진행

미국에서 매년 개최되는 가장 큰 규모의 맥주 축제 중 하나인 ‘2023년 그레이트 아메리칸 비어 페스티벌(GABF.Great American Beer Festival)’이 다가온다. 이 축제는 2,000개 이상 미국 최고의 양조장에서 생산된 500개 이상의 맥주를 한 자리에 모으는 세계 최대 규모의 맥주 시음 및 경쟁 대회로, 콜로라도 컨벤션 센터에서 3일 동안 4개의 세션으로 진행된다. 축제 참석자들은 GABF의 시음 세션에서 온스 단위로 맛 볼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또 다양한 세미나와 워크샵을 통해 맥주 제조 기술, 스타일, 페어링 등을 배울 수 있어 다른 맥주 축제와 차별화를 갖는 특징이 있다.

첫째 세션인 ‘Thirsty 목요일’은 9월 21일 목요일에 열리며, 오후 5시 30분부터 10시까지 진행된다. 이날은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셰프가 디자인한 풍미 있는 음식과 달콤한 간식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맥주 시음이 준비되어 있다.

둘째 세션은 ‘Festival Flair Friday’는 9월 22일 금요일에 열리며, 오후 5시 30분부터 10시까지 진행된다. 이날은 참가자들이 축제 분위기에 맞게 개성 있는 장식이나 스타일의 축제 의상을 입고 경쟁하며 즐거운 분위기를 만끽하고, PAIRED의 특별한 밤도 즐길 수 있다. PAIRED는 다양한 맥주와 그에 어울리는 맛있는 음식을 조합하여 참가자들에게 특별한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 이 세션은 음식과 맥주의 조화를 즐기며 새로운 맛과 향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양조사들과 셰프들이 협력하여 특별한 맥주 매칭을 선보인다.

셋째 세션은 ‘evning 세션’으로, 9월 23일 토요일에 열리며, 오후 5시 30분부터 10시까지 동일한 시간에 진행된다. 이날은 마지막날이니 만큼 맥주와 음악, 즐거운 분위기를 함께 즐기며 축제를 마무리한다.

마지막으로 넷째 세션은 ‘AHA 또는 BA 회원전용 세션’으로, 9월 23일 토요일에 열리며, 셋째 세션이 시작하기 전, 오후 12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이 세션에서는 American Homebrewers Association(AHA) 또는 Brewers Association(BA) 회원들이 미국 최고의 맥주를 발표하는 시상식에 참여하고 우승한 맥주를 최초로 맛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갖게 된다.

이 외에도 축제는 의상 콘테스트, 음악 공연, 게임, 푸드트럭, 무알코올 및 글루텐 프리 음료 등 다양한 활동을 제공하며 참가자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한다. 다만, 이 행사는 21세 이상의 개인만 참가할 수 있으며, 티켓 구매 시 이용 약관에 동의하는 것이 필요하다.

티켓은 일반의 경우 세션당 $95이고, PAIRED가 포함된 VIP 티켓은 $199이다. 티켓은 온라인에서 구매가능하며, 기타 문의사항은 (303)447-0816 또는 info@brewerassociation.or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