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7월 15, 2024
Home뉴스미국 뉴스세계에서 가장 큰 열차 ‘빅 보이’ 가을 투어로 콜로라도 통과

세계에서 가장 큰 열차 ‘빅 보이’ 가을 투어로 콜로라도 통과

spot_img

유니언 퍼시픽의 전설적인 증기 기관차 빅 보이 No. 4014가 올해 두 번째 투어를 시작하며 시카고와 휴스턴을 포함한 미국 중부 지역을 가을에 여행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미국의 심장부 투어’는 8월 29일 와이오밍주 샤이엔에서 시작하여 아칸소, 콜로라도, 일리노이, 아이오와, 캔자스, 미주리, 네브래스카, 오클라호마, 텍사스 등 총 9개 주를 경유하며 10월 말까지 8주간 진행된다.

빅 보이는 경로를 따라 여러 커뮤니티에서 휘파람 정거장을 마련해, 일반 대중과 유니언 퍼시픽 직원들이 기관차를 즐길 수 있도록 전시 일정을 갖는다. 휘파람 정거장은 기차 운행 노선 중 잠시 멈추어 기차의 경적 소리를 내며 기관차를 가까이에서 보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장소다.

기차는 9월 8일 일리노이주 시카고 로셸, 10월 6일 텍사스주 휴스턴, 10월 10-11일 텍사스주 포트 워스에 정차하며, 콜로라도 일정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빅 보이는 세계에서 가장 큰 운영 중인 증기 기관차로, 제2차 세계 대전 중 25대가 제작되었으나 현재는 8대만 남아 있다. No. 4014는 유일하게 운행 중인 기차다. 유니언 퍼시픽은 모든 철도 팬들이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사진을 찍거나 이 거대한 기계를 볼 때 선로에서 25피트 떨어져 있을 것을 당부했다. No. 4014의 위치와 경로를 보여주는 추적 온라인 지도는 upsteam.com에서 제공될 예정이다.

유니언 퍼시픽 (NYSE: UNP)은 화물 운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미국 서부 23개 주에서 운영하고 있다.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