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4월 16, 2024
Home뉴스설빙, 콜로라도에 매장 오픈하며 K-디저트의 매력 전파

설빙, 콜로라도에 매장 오픈하며 K-디저트의 매력 전파

spot_img

장형수 대표, 고유의 맛과 혁신으로 콜로라도에 K-디저트의 새 지평을 열다

지난 16일, 콜로라도의 센테니얼 사우스글렌몰에 한국을 대표하는 프랜차이즈 디저트 브랜드 ‘설빙’이 미국 내 두 번째 매장으로서 소프트 오픈을 진행했다. 샌프란시스코에 이은 이번 콜로라도 매장 오픈은 한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설빙의 맛과 경험을 미국 내에서 더 넓게 전파하려는 의도에서 비롯되었다.

설빙의 장형수 대표는 평소 디저트에 대한 깊은 관심과 열정을 바탕으로 다양한 디저트 카페를 방문하며 콜로라도 지역에 적합한 디저트샵을 찾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했다. 장 대표는 사계절 내내 사랑받을 수 있는 독특하면서도 다양한 디저트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설빙의 샌프란시스코에 이어 미국내 2호점이자 콜로라도 1호점 오픈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소프트 오픈 당일, 매장은 오전부터 방문객들로 인해 북적였으며, 손님들은 매장 안을 둘러보고 설빙의 대표 메뉴인 인절미 빙수, 녹차 빙수, 시즌별 빙수, 티라미수 빙수, 그리고 망고치즈설빙 등을 주문해 맛보았다. 특히, 망고치즈설빙과 인절미 크로플을 처음 경험한 한 손님은 그 맛에 매우 만족해하며, 앞으로도 자주 방문할 의사를 밝혔다.

설빙 본사 역시 콜로라도 매장의 소프트 오픈을 위해 방문하여 매장 상황을 점검하고, 제공되는 디저트의 맛을 평가하는 등 성공적인 오픈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했다. 장 대표는 현재의 콜로라도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더 많은 직영점을 오픈한 뒤, 나아가 프랜차이즈 방식으로 확장할 계획을 가지고 있음을 밝혔다.

설빙의 디저트 메뉴 중에서도 인절미 빙수, 녹차 빙수, 티라미수 빙수, 망고치즈설빙 등은 직원들이 추천하는 베스트셀러이며, 한국에서 직접 공수해온 재료와 로컬에서 선별한 재료를 사용하여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이외에도 인절미 토스트, 허니브레드, 붕어빵 등 다양한 차가운 디저트와 따뜻한 디저트를 준비하여 고객의 취향에 맞는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장 대표는 설빙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다양한 디저트를 맛보고 경험한 결과, 설빙만큼 맛과 차별화된 브랜드의 장점을 가진 곳이 없다고 느꼈다고 말했다. 특히 한국 본사에서 진행된 교육을 통해, 설빙이 최고의 디저트 카페 브랜드로서 안주하지 않고 시즌마다 새로운 메뉴를 개발하며, 다양한 재료를 사용해 창의적인 맛을 유지하는 과정을 직접 보고 배웠다고 전했다. 이러한 꾸준한 노력과 품질 관리가 설빙이 롱런할 수 있는 이유라고 믿는다고 강조했다.

콜로라도 지역에서 특히 눈길을 끄는 것 중 하나는 커피였다. 장 대표는 유기농 로컬 원두를 엄선해 로스팅한 커피를 제공함으로써, 신선한 재료로 만든 구수한 커피의 맛을 고객들에게 전달하고자 했다. 이러한 노력은 설빙이 단순한 디저트 카페를 넘어, 품질 좋은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기도 하다는 점을 강조한다. 커피뿐만 아니라 장대표가 로컬에서 공수한 디저트는 오히려 본사에서 설빙 시그니처 메뉴로 고려하고 싶다며 감탄을 표현했다.

또한, 설빙은 테이크아웃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특별한 주의를 기울였다. 장 대표는 테이크아웃을 원하는 고객들이 많을 것을 예상하여, 최소한 1시간 내외로 빙수류가 녹지 않도록 특별히 설계된 포장재로 테이크아웃용 빙수가 준비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국에서 아이스용기 컨테이너 배송이 다소 지연되고 있는점을 양해부탁드린다는 장대표는 이는 고객들이 집이나 다른 장소로 디저트를 안전하게 가져갈 수 있게 하여, 설빙의 맛을 어디서든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장형수 대표의 세심한 배려를 드러낸다.

주문 시스템에도 혁신을 도입한 설빙은 모든 주문을 키오스크를 통해 가능하게 하여, 고객의 편리성을 높였다. 현금 결제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서는 프론트 데스크에서 별도로 계산할 수 있는 옵션도 마련되어 있다.

장 대표의 이러한 노력은 설빙이 단지 맛있는 디저트를 제공하는 것을 넘어,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깊은 의지를 반영한다. 소프트 오픈 기간 중 발견된 문제점을 세심하게 수정하고 고객들의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시스템을 도입함으로써, 설빙은 콜로라도에서의 성공적인 론칭을 기대하며 차별화된 K-디저트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기를 기대한다.

설빙 1호점의 주소는 6879 S Vine St Ste 703, Centennial, CO 80122이고 웹싸이트는 www.sulbing.us이다.

spot_img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