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7월 15, 2024
Home뉴스상공인 연합회 이승우 이민변호사 초청…이민법 무료상담 성료

상공인 연합회 이승우 이민변호사 초청…이민법 무료상담 성료

spot_img

이승우 변호사가 지난 25일 지역 한인들을 위한 무료 이민상담을 실시했다.
상공인협회(회장 성민기)와 함께 주최한 이민법 무료상담은 LA에 법률 사무소를 운영하는 이승우 변호사가 직접 덴버를 방문해 콜로라도 한인들과 상담을 가졌다.
이 변호사는 LA 지역에서 오랫동안 이민법률 사무소를 운영하며 매달말 한인들을 위한 무료 법률상담을 진행해왔다.

현재 그는 상공인 연합회회 이사, LA 한인회 이사, 한국일보 칼럼니스트 역임, LA 민주평화통일 회장을 역임하는 등 한인 사회를 위해 활발히 활동중이며 이미 교민사회에 잘 알려진 인물이기도 하다.
이 변호사는 “콜로라도 경치가 너무 아름답고 날씨가 좋다. 체류신분때문에 어려움에 처한 한인 분들을 많이 만나게 되는데, 다행히도 팬데믹 이후 시간소요가 더 길어졌지만 대부분 무사히 영주권을 취득하도록 도울 수 있었다. 앞으로 덴버 지역에서도 상담 문의가 많아지면 언제든지 방문해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방문자들의 상담 내용은 대부분 취업이민 영주권 문의, 불법체류자 신분 회복 문의등이 있었다. 최근 가장 어려웠던 케이스를 묻자, 직원 없이 스몰 비즈니스를 하면서 영주권을 받은 케이스를 꼽았으며, 그밖에도 영주권을 받기 어려운 세탁소나 리커스토어, 식당 등 스몰 비즈니스를 하는 고객들이 모두 영주권을 취득했다고 성공 케이스를 전했다.

이 변호사는 “변호사에게 요구되는 가장 중요한 점은 정확하고 빠른 일처리라고 생각한다. 또한 최근에 수임료가 터무니없이 많이 올랐다는 얘기를 종종 듣게 되는데, 우리 법률 사무소는 적절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청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승우 법률사무소는 상표등록과 특허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고용인을 위한 노동청 소송과 협상에 능하며 특히 취업비자·학생비자·주재원비자·투자비자·종교비자 등의 비이민 비자와 가족이민·취업이민·종교이민, 재입국 허가·영주권 갱신·시민권 신청 등 이민 비자발급과 추방 재판소송에서 최고의 승인율을 기록하고 있다.

이승우 법률 사무소 덴버 오피스 문의전화는 2620 S. Parker Rd. #143, Aurora, CO 80014 이며 문연락처는 (720) 982-6316이다.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