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3월 1, 2024
Home 뉴스 살아서 탈출해야 한다! 공포와 스릴만점 유령의 집 8곳

살아서 탈출해야 한다! 공포와 스릴만점 유령의 집 8곳

매년 10월 말이 다가올수록 무서운 이야기와 공포들로 거리가 들썩인다. 등골이 오싹한 이벤트로 할로윈의 공포와 재미를 제공하는 유령의 집(Haunted House)들이 너도나도 문을 열기 때문이다.
공포와 스릴을 즐기는 사람들이라면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귀신, 유령 또는 초자연적인 현상을 경험하기 위해 이런 장소들을 찾아나선다.
콜로라도에 다양한 형태 유령의 집들이 있어 그 미스터리를 해결하려는 모험가들이 있다면, 다음에 소개하는 8곳의 헌티드 하우스에 도전해보자.

헬스크림 유령의 집(HellScream Haunted House)
이 곳은 15년 이상 콜로라도와 심지어 미국 전체에서 가장 무서운 유령의 집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다. 특수효과 전문가 팀이 제작한 헬스크림은 3층짜리 역사적인 의료 건물을 배경으로 한다. 이곳의 올해 테마는 “Pandemonium”, “Insanity Mano” 및 “Voodoo Bayou”이다.
ㆍ장소: 3021 N. Hancock Ave., Colorado Springs
ㆍ가격: $24-$64

공포의 유령의 집(Fear Complex Haunted House)
콜로라도 스프링의 최신이자 최대 규모의 유령 명소인 이곳은 올해 “Haunted Mines”, “The Sanitarium”, “Carnevil”, “Sinister Manor”의 4가지 테마 섹션을 제공한다. 25,000평방피트 이상의 공포 공간이 있으며 티켓은 10월 내내 주말 동안 이용 가능하다.
ㆍ장소: 2220 E. Bijou St., Colorado Springs
ㆍ가격: $24-$42

출처 terrorinthe corn 페이스북

옥수수밭 미스터리(Terror in the Corn)
이 곳은 옥수수로 가득찬 거대한 밭을 통해 방문자를 안내한다. 옥수수밭 미로는 버려진 건물과 모퉁이에 악몽이 가득한 유령 도시인 Raven’s Gulch로 이어진다. 유령 밖에서 즐길 수 있는 가을 축제도 개최된다.
ㆍ장소: 6728 County Road 3 1/4, Erie
ㆍ가격: $39-$130

13층 유령의 집(13th Floor Haunted House)
올해 이 명소는 “The Deadlands”, “Repossessed”, “A Fairytale Nightmare”라는 세 가지 테마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타로 점술, 도끼 던지기, 좀비 사격장(젤리볼 총 포함) 등 12가지의 체험도 준비되어 있다.
ㆍ장소: 3400 E. 52nd Ave., Denver
ㆍ가격: $19-$100

출처 Aftermath Haunted House 페이스북

사후세계 유령의 집(Aftermath Haunted House)
콜로라도주 최고의 유령 명소 중 하나로 평가되는 이곳은 유령의 숲을 통과하여 집으로 돌아가는 몇 가지 선택지마다 으스스한 경험이 도사리고 있다.
ㆍ장소: 575 Ash St Canon City CO
ㆍ가격: $20-$40

출처 Hauntedfield of Screams 홈페이지

절규의 유령 들판(Haunted Field of Screams)
이곳은 40에이커 규모의 옥수수 밭과 유령이 나오는 Riverdale Road에 위치한 콜로라도 최대 규모의 유령의 집이다.이곳에서 무서운 옥수수 밭을 탐험하고 여러 유령의 집을 경험하고 리버데일 로드(Riverdale Road)를 따라 달려 들판에서 탈출해야 한다..
ㆍ장소: 10451 McKay Road, Thornton
ㆍ가격: $30-$40

공포 체험 유령의 집(The Ritual Haunted House)
잉글우드의 최신 명소인 이곳은 시작부터 저주스럽고 어두운 늪으로 방문객들을 안내한다. 방문자들은 곳곳에 숨었는 공포를 피해 살아서 탈출구로 빠져나와야 한다.
ㆍ장소: 301 Englewood Parkway, Englewood
ㆍ가격: $25-$40

종합 공포 체험장(Frightmare Compound)
40년 넘게 콜로라도의 할로윈 시즌을 공포에 떨게 한 유서깊은 유령의 집이다. 이곳은 유령의 집을 탈출하는 경험외에도 유령 박물관, 미니 탈출실, 심지어 관 시뮬레이터 놀이기구 있다.
ㆍ장소: 10798 Yukon St., Westminster
ㆍ가격: $30-$60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

Most Popular

‘학비면제’ 통큰 쾌척에 美의대생들 감격…”인생 바뀌었다”

재학생 1천명 혜택…"빚더미 걱정 없어" "열정 가진 일 하겠다"입학생 다양화·의술 지역환원·현지출신 의사육성 기대감 미국 뉴욕에 있는 알베르트 아인슈타인 의대에...

美 ‘냉동배아=태아’ 판결 역풍에 주의회 수습책 통과

앨라배마 상하원 '시험관 아기' 보호 법안 가결 미국 앨라배마주에서 체외 인공수정(IVF·시험관 아기)을 위해 만들어진 냉동 배아(수정란)를 '태아'로 인정한 주법원...

美 대형 약국 체인 2곳 ‘먹는 낙태약’ 이달부터 판매 개시

바이든, '낙태약 접근성 보장 이정표' 환영  미 일간 뉴욕타임스(NYT)와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미국 양대 약국 체인 업체인 CVS와 월그린스는...

[포토타운] 그랜비 호수(Lake Granby)… 얼음 낚시 즐기기

그랜비 호수는 그랜비 타운에서 5마일 떨어진 곳에 위치한 콜로라도 강에 위치해 있다. 이 호수는 최대 깊이 221피트에 이르는 면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