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7월 16, 2024
Home콜로라도 여행꼭 찾아가보고 싶은 곳 정보 탐색산악 자전거 천국, 콜로라도에서 실컷 즐겨 보세요

산악 자전거 천국, 콜로라도에서 실컷 즐겨 보세요

spot_img

그랜드 정션 소재의 초, 중, 고급 난이도 장소 소개

콜로라도는 정말 아름다운 자연의 경이로움과 다양한 산악 지형으로 유명하며, 이는 산악 자전거를 타고 멋진 야외 활동을 탐험하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광범위한 트레일 연결성, 다양한 지형 및 도전적인 트레일 때문에 그랜드 정션을 콜로라도의 완벽한 산악 자전거 목적지로 선택합니다.

장대한 콜로라도 강을 따라 고지대 사막에서 암석을 뛰어넘는 것부터 10,000피트 상공의 사시나무 숲을 통과하는 것까지 가볼 수 있습니다. 그랜드 정션(Grand Junction)은 모든 기술 수준에 맞는 트레일을 제공하며 난이도에 따라 선호하는 몇 가지 트레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 쉬운 산악 자전거 트레일
산악자전거를 처음 접하는 사람이나 단순히 자연 속에서 좀 더 여유로운 여행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그랜드 정션(Grand Junction)에는 여전히 멋진 전망을 제공하는 쉬운 트레일이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 런치 루프 자전거 공원
두려움없이 점프와 크루즈 트레일을 즐기려는 사람들에게는 Lunch Loops Bike Park가 적합합니다. 개방형 공원이므로 좁은 길에 갇히지 않으므로 원하는 기능과 섹션을 선택하고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근처 트레일을 시작하기 전에 몸을 풀거나 기술을 연습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 지퍼오프
Zip Off 산악 자전거 트레일은 콜로라도 주 그랜드 정션 근처에 있으며 2마일의 초보자 싱글트랙 라이딩을 제공합니다. 이 트레일의 평균 경사도는 1%에 불과하며 가장 높은 지점에서도 5%를 초과하지 않으므로 기술적인 트레일을 피하려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선택이 됩니다.

▪ 올드 스페인어 트레일
좀 더 도전적인 것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The Old Spanish Trail은 초보자를 위한 산악 자전거 트레일 중 더 어려운 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루트는 그랜드 정션(Grand Junction)의 거니슨 리버 블러프(Gunnison River Bluffs) 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평균 경사도 3%에서 일부 구간에서는 11%까지 올라가는 약 4.5마일의 라이딩을 제공합니다.

▪ 콜로라도 강 트레일: 블루 헤론 섹션
여기 소개된 장소 중 가장 평평한 산악 자전거 트레일인 콜로라도 리버프런트 트레일의 블루 헤론 섹션은길이가 3.5이고 평균 경사도가 0%입니다. 블루헤론 구간에서는 강변을 따라 해안을 따라 여유롭게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사진 정준모

▲ 중급 산악자전거 트레일
초보자 트레일보다 더 까다로운 것을 원하지만 힘든 하루를 보낼 기분이 아닌 산악 자전거 타는 사람을 위해 콜로라도주 그랜드정션에는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중급 자전거 트레일이 있습니다.

▪ 풍차 트레일
그랜드 정션(Grand Junction)의 Bangs Canyon Recreation Area와 가까운Windmill Trail은 8마일 동안 지속되며 평균 경사도가 5%이고 가장 힘든 구간에서는 20%까지 올라갑니다. 도전적이지만 주변 사막 풍경과 협곡의 아름다운 전망을 제공합니다.

▪ 좋은 느낌 트레일
적절한 이름의 Good Vibes 트레일도 Bangs Canyon 근처에서 발견되며 재미있는 도전을 제공하면서 노간주나무와 소나무 사이로 쾌적하고 짧은 라이딩을 제공합니다. 트레일의 길이는 0.7마일에 불과하며 가장 힘든 지점에서도 완만한 오르막길이는 8%에 불과합니다.

▪ 미라몬테 림
미라몬테 림(Miramonte Rim)자전거 트레일은 콜로라도 주 그랜드 정션(Grand Junction)의 레드랜드(Redlands) 지역에 있습니다. 길이가 거의 2마일에 달하고 너무 기술적이지 않아 지나치게 부담을 주지 않으면서도 바위가 많은 트레일을 소개하기에 좋습니다.

▪ 커츠 레인
자전거 도로를 짧고 쾌적하게 유지하려는 사람들에게 Curt’s Lane 트레일은 빡빡한 일정 속에서 Lunch Loops 트레일 네트워크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 트레일은 길이가 0.4마일에 불과하며 더 긴 라이딩을 원할 경우 나머지 Lunch Loops와 편리하게 연결됩니다.

어려운 산악자전거 트레일
힘들지만 스릴 넘치는 도전을 추구하는 노련한 산악 자전거 타는 사람이라면 그랜드 정션(Grand Junction)이 제공할 수 있는 것이 많습니다. 이 지역에서 찾을 수 있는 좀 더 어려운 산악자전거 트레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 런치 루프 트레일의 군니 루프
Lunch Loops의 GunnyLoop는 도전적이지만 보람 있는 라이딩으로, 루프를 따라가며 연장할 수도 있습니다. Gunny Loop는 편도 4.5마일을 달리며 평균 경사도는 4%에 불과하지만 이 트레일은 가장 가파른 지점에서 최대 19%에 이릅니다.

▪ 리본 트레일
콜로라도주 그랜드정션 근처에는 매끄러운 슬래브 암석 위로 빠르게 내려가는리본 트레일(Ribbon Trail)이있습니다 .트레일은 3마일에 걸쳐 뻗어 있으며 가장 험난한 구간의 내리막 경사도는 최대 27%에 이릅니다. 리본 트레일에 오르기 전에 브레이크가 올바른 순서로 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 유트 크릭 트레일 #608
언컴파그레 고원 트레일(Uncompahgre Plateau Trails)은 언컴파그레 국유림(Uncompahgre National Forest)에 위치해 있습니다. 숲 속 Ute Creek Trail #608은 마른 개울 바닥으로 내려가는 것부터 시작하여 다양한 자연을 통과하는 빠르고 기술적인 자전거 타기를 제공합니다. 이 트레일은 길이가 6.5마일이고 최대 경사도가 31%에 달하므로 목록에서 가장 가파른 트레일이므로 겁이 많은 사람에게는 권장되지 않습니다.

▪ 팰리세이드 림
그랜드 정션(Grand Junction) 동쪽에 위치한팰리세이드 림(Palisade Rim) 트레일은용감무쌍한 자전거 타는 사람에게 800피트 높이를 오르면 좋은 노출과 멋진 전망을 제공합니다. 이 경로의 길이는 14.7마일이며 지그재그, 절벽 노출, 암석 지형 등과 같은 기술적인 어려움이 있습니다. 이곳은 인기 있는 하이킹 코스이기도 하므로 적당한 길을 걷는 등산객들을 조심하셔야 합니다.

▲ 익스트림 산악자전거 트레일
▪ 팰리세이드 플런지
급격한 내리막 라이딩에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극단적인 트레일은Palisade Plunge입니다 . Plunge는 그랜드 메사 국유림(Grand Mesa National Forest) 꼭대기에서 내려와 32마일에 달하는 내리막 싱글 트랙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액션을 선사합니다. 이 트레일은 자연 그대로의 공공지를 통과하는 6,000피트 높이의 하강을 통해 그랜드 메사의 꼭대기와 계곡 바닥을 연결합니다. 단일 트랙 트레일은 고산 숲과 고지대 사막 지역을 통과하며, 일부 지역은 4대 목장주와 그들의 가축을 제외하고는 수백 년 동안 사람의 손길이 닿지 않았습니다. 이 트레일의 대부분은 매우 좁은 단일 트랙이므로 자전거 옆으로 걸을 공간이 없습니다. 또한 마지막 4마일을 포함하여 트레일의 많은 지역에는 절벽이 극도로 떨어지고 그늘이 거의 없습니다. 급락을 시작하기 전에 미리 계획을 세우고 여분의 물을 준비하십시오. 트레일에 물이 없고 상당히 극단적이기 때문에 라이더당 최소 2.5갤런을 가져가는 것이 좋습니다.

▪ 콜로라도에서 산악자전거 체험하기
그랜드 정션(Grand Junction)은 다양한 산악 지형과 사막 지형, 숨막히는 전망과 멋진 날씨 덕분에 모든 레벨의 산악 자전거 타는 사람들에게 천국입니다. 그랜드 정션 근처의더 많은산악 자전거 트레일을 찾아보고공식 그랜드 정션 방문자 가이드를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위로 정보는 그랜드 정션 관광 소식지에서 참고하였습니다.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