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2월 29, 2024
Home 뉴스 미국 뉴스 뽀로로 탄생 20주년 '뽀로로 극장판’ 한국보다 먼저 미주 개봉

뽀로로 탄생 20주년 ‘뽀로로 극장판’ 한국보다 먼저 미주 개봉

덴버 12월 15일, LA는 8일부터 개봉
뽀로로와 함께하는 즐거운 영화관 체험

‘뽀로로 극장판: 슈퍼스타 대모험'(Pororo: Popstar Adventure)이 12월 15일 금요일 덴버에서 개봉한다.

한국 캐릭터의 자존심 ‘뽀통령’ 뽀로로 영화가 한국보다 미국에서 먼저 개봉된다.  뽀로로 탄생 20주년 기념작 ‘뽀로로 극장판: 슈퍼스타 대모험'(감독 윤제완 김성민, 제작 오콘 OCON, 북미배급 JBG Pictures USA) 측은  미국의 개봉일은 한국보다 조금 이른 12월 8일에  엘에이, OC 지역에서 개봉, 덴버, 달라스, 휴스턴,  애틀란타 등 이외 지역에서는 12월 15일 개봉하며, 북미 대표 한인 도시들에서 상영 예정이라고 알렸다.

‘뽀로로 극장판: 슈퍼스타 대모험'(Pororo: Popstar Adventure)은 뽀로로와 친구들이 결성한 뽀로로 밴드가 최고의 슈퍼스타를 뽑는 우주 공개 오디션 파랑돌 슈퍼스타 선발대회에 도전하면서 펼쳐지는 특별한 모험을 그린다.

지난 2013년 ‘뽀로로 극장판: 슈퍼썰매 대모험’을 시작으로 총 7편의 스펙터클 대모험 시리즈를 펼치며 다채로운 볼거리와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 뽀로로 극장판은 남녀노소 모두가 사랑하는 대한민국 대표 애니메이션으로 굳건히 자리매김했다.

뽀로로 탄생 20주년과 더불어 8번째의 영화로 돌아온 신작 ‘뽀로로 극장판: 슈퍼스타 대모험’은  매 시리즈마다 신나는 음악으로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뽀로로 극장판이 시리즈 사상 최초로 선보이는 판타스틱 뮤직 어드벤처로,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운 OST로 가득한 흥미진진한 모험을 예고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탄탄한 스토리 구성과 건강한 메시지를 담아내기 위해 기획 개발단계에서부터 최고의 전문 자문단이 참여한 이번 극장판은 우승이 목표가 아니라 다 함께 재미있게 놀기 위해 오디션에 참가한 뽀로로와 친구들의 모습을 통해, 부모는 아이에게 경쟁을 통한 결과보다 도전의 과정이 더욱 의미 있다는 긍정적이고 교육적인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전달할 소중한 기회를 얻게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뽀로로 극장판: 슈퍼스타 대모험’ 은 한국 어린이 콘텐츠가 많이 없는 미주에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또한 미국에서의 상영을 기념하여 티켓 이벤트 등 뽀로로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될 예정이다. 

덴버에서 한국 어린이 영화가 상영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 자녀가 있는 가정에서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번 상영은 아이들에게 재미있는 관람 경험을 제공하고, 극장이라는 공간을 소개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배급사 측은 영화를 즐겁게 관람하기 위해 편안한 옷차림과 간식을 준비하는 것이 좋다고 전한다. 또한 영화 상영 전에 화장실을 미리 가는 것도 추천한다. 만약 아이가 처음으로 영화관을 방문하는 경우라면, 낯선 환경에 잘 적응하는지 부모가 수시로 살피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뽀로로 극장판 ‘슈퍼스타 대모험’은 AMC 아라파호 크로싱 16에서 상영되며, 이 극장은 오로라시 파커와 아라파호길(6696 S Parker Rd, Aurora, CO 80016)에 위치해 있다.

덴버 상영관 웹사이트: AMC Arapahoe Crossing 16

[뽀로로 극장판 미주 개봉관 및 일시]

12월 8일
Los Angeles CGV
Buena Park CGV

12월 15일
Atlanta – AMC Sugarloaf Mills 18
Dallas – AMC Grapevine Mills 30
Denver – AMC Arapahoe Crossing 16
Houston – AMC Gulf Pointe 30
Raleigh – AMC Southpoint 17
Vancouver – Cineplex Coquitlam
Toronto – Cineplex Empress Walk

뽀로로 극장판 ‘슈퍼스타 대모험’ 미주 공식사이트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

Most Popular

카리스 워십, 커피/찬양/나눔으로 특별 찬양 콘서트 개최

지난 24일 저녁, 코아크 콜렉티브 푸드몰 이벤트룸에서 '커피/찬양/나눔'을 주제로 한 특별 찬양 콘서트가 열렸다. 카리스 워십 팀 주최로 열린 이번 행사는 참석자...

[포토타운] 그랜비 호수(Lake Granby)… 얼음 낚시 즐기기

그랜비 호수는 그랜비 타운에서 5마일 떨어진 곳에 위치한 콜로라도 강에 위치해 있다. 이 호수는 최대 깊이 221피트에 이르는 면적이...

노인성 청력 상실에 대한 바른 이해와 대처 지침

매년 3월 3일은 세게 보건기구가 정한 "세계 청력의 날" 이다.청력 상실은 큰 소음, 노화, 질병 및 유전적 변이로 인해 발생하는 일반적인 문제이다....

덴버 아트 뮤지엄의 한국분청사기 특별전 안내

이애령 관장 초청…분청사기에 대한 강연과 전시 투어… 이틀에 걸쳐 무료로 개최 덴버미술관이 국립광주박물관의 이애령 관장을 초청해 한국의 독특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