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4월 24, 2024
Home오피니언빌리 그레이엄 전도협회, 인테넷 사역으로 1억만 명 이상에 복음전파

빌리 그레이엄 전도협회, 인테넷 사역으로 1억만 명 이상에 복음전파

spot_img

디지털 제자도 과정과 교회 안내 사역도, 1,400여 명의 열정적 자원봉사자 헌신

2013년부터 시작되어 올해 100주년을 맞이하게 된 빌리 그레이엄 전도협회(이하 BGEA)의 인터넷 전도사역인 “예수를 찾아서(Search for Jesus)”를 통해 그동안 전 세계적으로 1억 명이 넘는 사람들이 복음을 접했다고 크리스천 헤드라인이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1억 명이 빌리 그레이엄 전도협회의 PeaceWithGod.net 웹사이트를 방문 했으며, 약 3백만 명이 그리스도를 영접하고 양육 단계를 거쳤다”고 보도했다.

또한 “인터넷 접속자는 1.400여명의 훈련된 자원봉자 스탭을 통하여 복음에 대한 초청과 도전을 받고 채팅을 통하여 질의응답 시간 등을 가졌다.”고 했다.

사진-빌리 그레이엄 전도 협회 웹 사이트

PeaceWithGod.net 웹사이트는 영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아랍어, 중국어, 미국 수화 및 러시아어의 7개 언어로 제공되고 있다.

BGEA의 인터넷 전도 이사인 마크 애플톤(Mark Appleton) 은 “[우리는] 우리가 가진 모든 기회를 사용하여 전 세계에 복음을 전파한 빌리 그레이엄의 유산을 따르고 있다.” 말했다. 또한 “보통 일반인은 하루에 거의 7시간을 인터넷에서 보낸다. 그래서 우리는 이 사람들이 있는 곳에서 만나기를 원한다. 그래서 인테넷을 통한 전도방법이 그 어느 때 보다 복음을 전파할 기회를 가져다 주었다.”고 했다.

또한 “ 또한 <디지털 제자도 과정>을 통하여 새롭게 영접한 그리스도인들이 믿음 안에서 성장하도록 돕고 있다. 한편, 웹사이트에는 새롭게 신앙생활을 하는 기독교인들이 지역 교회를 찾는 데 도움이 되는 <교회 찾기 도구>도 안내되어 있다”고 했다.

예수찾기(Search for Jesus) 웹사이트는 “전 세계 사람들이 고통받고 있습니다. 그들은 희망을 간절히 바라고 있습니다.” 라고 소개하면서 “…이 온라인 사역을 통해 우리의 선교 영역은 우리가 직접 도달할 수 없는 사람들에게 도달하도록 확장되고 있습니다.”라고 했다.

애플론은 웹사이트를 소개하길 “우리는 이 사역을 한 번에 한 단계씩 구축하기 시작했으며, 하나님께 대한 순종과 믿음의 단계를 밟았습니다.”라고 말했다. “웹사이트에 접속하는 사람은 마침내 희망을 찾은 상처가진 남녀들이었다”

빌리 그레이엄 목사의 전 세계 복음화는 그의 시대를 초월에서 지금도 계속되는 것은 하나님의 은혜로 하나님께서 지금도 잃어버린 영혼을 찾고 계시는 하나님의 마음을 깨닫게 된다

(뉴스제공: 미국 정준모목사 Ph.D & D.Miss).

spot_img
정준모 목사
정준모 목사
철학박사 및 선교학박사 Ph.D & D. Miss, 목사, 교수, 저술가 및 상담가, 말씀제일교회 담임 목사, 전 총신대 · 대신대 · 백석대 교수역임, CTS TV 대표이사 및 기독신문 발행인, 세계선교회 총재 역임.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