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25, 2022
Home 뉴스 스포츠 "비행기 좌석에서 타이슨과 마주칠 경우"…UFC 대표의 조언은

“비행기 좌석에서 타이슨과 마주칠 경우”…UFC 대표의 조언은

(뉴욕=연합뉴스) 세계 최대의 종합격투기 단체인 UFC의 데이나 화이트 대표가 헤비급 복싱 챔피언 출신 마이크 타이슨과 시비가 붙을 경우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에 대한 동영상을 공개했다.

화이트 대표는 22일 자신의 전용 비행기에서 찍은 15초짜리 동영상을 트위터에 올렸다.

이 동영상은 화이트 대표가 전용기 좌석에 앉아 있는 장면으로 시작되지만, 곧바로 타이슨 본인이 나타나 화이트 대표의 어깨를 내리치면서 “자리 옮겨”라고 요구한다.

이에 화이트 대표는 순간의 망설임도 없이 타이슨에게 자리를 양보하고, 옆자리로 이동한다.

화이트 대표는 혼잣말처럼 “나는 이 자리가 좋은데”라고 말하지만, 타이슨은 “난 그 자리가 더 좋아”라고 받아친다.

동영상은 화이트 대표의 자리에 앉은 타이슨이 만족스러운 표정으로 목베개를 하고 눈을 감는 장면으로 마무리된다.

화이트 대표는 “비행기에서 타이슨과 마주쳤을 때 생존하는 방법”이라는 장난스러운 글을 함께 남겼다.

이 동영상은 타이슨이 지난 20일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플로리다행 여객기에 탑승한 뒤 자신을 도발하는 승객을 폭행한 뒤에 촬영됐다.

폭행 사건 후 비행기에서 내린 타이슨은 화이트 대표의 전용기를 타고 플로리다의 마이애미에 간 것으로 확인됐다.

마이애미의 이벤트에 참가한 타이슨은 행사장에서 팬들과 사진을 찍어주는 등 밝은 모습을 보였다.

한편 샌프란시스코에서 타이슨에게 폭행을 당한 승객은 경찰의 조사에 협조를 거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loradotimeshttps://coloradotimesnews.com/
밝고 행복한 미래를 보는 눈, 소중한 당신과 함께 만듭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

Most Popular

美 초등학교 총기 난사 참사…어린이 19명 등 최소 21명 사망

18살 고교생, 권총·소총 무장한 채 무차별 공격…현장서 사살돼18살 생일 전후 총기구입…사회와 단절된 '외로운 늑대형' 범죄 추정여름 방학 앞둔 아이들 희생…샌디훅 이후 10년...

콜로라도 주지사, 아시안 헤리티지의 달 기념해 한인타운 전격 방문

지난 주 18일 수요일 오후 4시 경 콜로라도 제라드 폴리스 주지사가 오로라시 하바나 길의 뚜레쥬르(Tous Les Jours)를 방문해 다양한 소상공인들과 비지니스 라운드...

기후위기로 메말라가는 콜로라도 강… 결국 주 간 분쟁까지 점화

현재 우주에서 지구를 내려다보면 전 세계 기후위기의 심각성이 느껴진다고 한다. 미국은 현재 서부에서는 눈이 내리고 북동부에서는 때이른 폭염이 이어지면서...

블랙핑크, 美 롤링스톤 표지 모델…”팝의 초신성”

(로스앤젤레스=연합뉴스) 한국의 4인조 걸그룹 블랙핑크가 미국의 유명 음악 매체 롤링스톤 표지를 장식했다. 롤링스톤은 23일 블랙핑크를 '팝의 초신성'(Pop Supernova)이라고 표현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