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6월 24, 2024
Home뉴스콜로라도 뉴스브로드웨이의 히트 뮤지컬, 덴버에서 상연

브로드웨이의 히트 뮤지컬, 덴버에서 상연

spot_img

청중이 만들어 가는 노래…즉흥 연주하는 라이브 음악

브로드웨이의 다음 히트 뮤지컬(Broadway’s Next Hit Musical )이 덴버의 가너 갤러리아 극장에서 상영된다.

뉴욕 타임스는 이 뮤지컬을 “Hilarious!”라고 평했으며, Time Out NY는 “마침내! 국민의, 국민에 의한, 국민을 위한 뮤지컬입니다”라고 찬사를 보냈다.

이 뮤지컬은 매일 밤 새로운 장면과 신선한 노래로 구성되며, 모든 것이 즉석에서 만들어진다. 대본이 없는 유일한 연극 시상식으로, 청중이 만든 노래 제목을 기반으로 즉흥 연주의 대가들이 이를 모아 ‘후보 노래’로 제시한다. 청중은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노래에 투표하고, 출연진이 그 노래를 즉흥 뮤지컬로 완성하는 과정을 지켜본다.

브로드웨이의 다음 히트 뮤지컬은 최근 미국 전역과 뉴욕시 트라이어드 극장, 트라이베카 영화제, 뉴욕 뮤지컬 극장 페스티벌 등 여러 장소에서 상연되었다. 이 쇼는 즉흥 연주 베테랑인 롭 쉬프만과 데브 라바이가 지휘하며, TheaterWeek는 이를 “훌륭하다”고 찬사했고, 뉴욕 포스트는 “놀랍다”고 평가했다.

이 뮤지컬은 2024년 6월 12일부터 6월 30일까지 매주 일요일,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 금요일, 토요일에 공연된다. 공연 장소는 덴버 공연 예술 단지에 위치한 가너 갤러리아 극장 & 바(Garner Galleria Theatre & Bar. 400 Curtis St. Denver, CO)로, 약 210석 규모의 극장에서 진행된다. 공연 시간은 약 105분으로, 휴식 시간이 1회 포함된다.

티켓은 덴버 센터 포 더 퍼포밍 아츠 웹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덴버 공연 예술 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