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29, 2024
Home뉴스연예 뉴스브로드웨이를 넘어 덴버까지… 마이클 잭슨의 삶과 예술을 담은 뮤지컬 'MJ'

브로드웨이를 넘어 덴버까지… 마이클 잭슨의 삶과 예술을 담은 뮤지컬 ‘MJ’

spot_img

토니상과 퓰리처상을 받은 크리스토퍼 윌든과 린 노티지의 협업으로 탄생한 명작!

뮤지컬 ‘MJ'(Michael Jackson)가 덴버의 뷰엘 극장에서 4월에 공연될 예정이다.

뮤지컬 ‘MJ’는 역사상 가장 위대한 엔터테이너 중 한 명인 마이클 잭슨의 예술적 여정을 다룬 작품으로 그의 1992년 ‘Dangerous World Tour’ 준비 과정을 중심으로 진행되며, 마이클 잭슨의 창조적인 과정과 그가 어떻게 음악, 춤, 비주얼 아트를 결합하여 독특한 공연 스타일을 창조했는지를 탐구한다. 또한 마이클 잭슨의 음악과 무대 매너를 넘어 관객에게 전설적인 스타가 되기까지의 그의 복잡한 인생관과 예술적 재능을 재조명한다.

이 작품은 토니상을 수상한 감독이자 안무가인 크리스토퍼 윌든과 두 차례 퓰리처상을 받은 린 노티지가 공동으로 창작했으며, 브로드웨이를 비롯하여 북미의 주요 대도시들과 런던의 웨스트엔드에서 성공적으로 공연되어 전 좌석이 매진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토니상(Antoinette Perry Award for Excellence in Theatre)은 미국 극장계에서 최고의 명예로 여겨지는 상으로, 1947년 이후 해마다 뉴욕에서 열리며, 브로드웨이 극장계의 우수한 연극 및 뮤지컬 작품들을 대상으로 수여해 극장계의 발전을 장려하고 있다. 퓰리처상 역시 미국의 저널리즘, 문학, 그리고 음악 작품에 수여하는 저명한 상으로, 그 가치와 권위 때문에 수상자에게 매우 높은 명예를 부여한다.

이처럼 화려한 감독과 풍부한 경험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MJ’의 제작진은 다음과 같다. 무대 디자인은 토니상과 에미상을 두 차례 수상한 데릭 맥클레인이, 조명 디자인은 토니상을 일곱 차례 수상한 나타샤 카츠가, 의상 디자인은 토니상과 에미상을 수상한 폴 타즈웰이, 음향 디자인은 토니상 수상자 개러스 오웬이, 프로젝션 디자인은 토니상 후보에 두 차례 오른 피터 니그리니가, 헤어 및 가발 디자인은 에미상 후보에 두 차례 오른 찰스 G. 라포인트가 맡았다. 음악 감독은 빅터 사이먼슨이고, 음악 감독과 오케스트레이션 및 편곡은 데이비드 홀첸버그와 토니상 수상자 제이슨 마이클 웹이 담당한다. 캐스팅은 텔시 오피스/레이첼 호프만이 맡았다.

▲일시: 4월 28일까지 (요일별 상영시간 상이)
▲장소: 뷰엘극장( 1350 Curtis Street, Denver, CO 80202)
▲8세 이상
▲티켓: 온라인 $39-199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